NO.1: 마작 이모지
NO.2: 마작 특수문자
NO.3: 마작패 이모지
NO.4: 마작패 특수문자
핵심요약
중국 외교부 "인도 군사행동 유감…모든 형식의 테러에 반대"
총기 테러 사건후 양국군 충돌…카슈미르 영유권 분쟁이 배경
총기 테러 사건후 양국군 충돌…카슈미르 영유권 분쟁이 배경

사실상의 핵보유국인 인도와 파키스탄이 7일 미사일 공격을 주고받아 양측 모두 수십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두 나라와 인접한 중국은 "냉정과 자제력을 유지하라"고 촉구했다.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날 기자와 문답 형태로 홈페이지에 발표한 입장문에서 "중국은 오늘(7일) 새벽 인도의 군사 행동에 유감을 표하고,현재 사태 발전을 우려한다"고 밝혔다.
외교부 대변인은 "인도와 파키스탄은 움직일 수 없는 이웃이고,중국의 이웃 국가기도 하다"며 "중국은 모든 형식의 테러에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인도와 파키스탄 양측이 평화·안정의 큰 국면을 중시하면서 냉정과 자제력을 유지하고,국면을 한층 복잡하게 만드는 행동을 피하기를 호소한다"고 밝혔다.

로이터통신과 AP 등 외신에 따르면 파키스탄 군은 이날 인도의 갑작스런 공격으로 민간인 31명이 사망하고 46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인도 경찰도 반격에 나선 파키스탄의 포격으로 인도령 카슈미르에서 10명이 사망하고 48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이를 종합하면 이날 현재까지 양국의 사망자는 41명,합법 사다리부상자는 94명에 이른다.
이번 충돌의 배경이 된 사건은 지난달 22일 인도령 카슈미르 파할감 인근에서 발생한 총기 테러다.당시 관광객을 겨냥한 총격 사건으로 26명이 숨지고 17명이 다쳤으며,룰렛 이벤트 구현인도는 파키스탄을 배후로 지목했다.
인도와 파키스탄은 1947년 영국에서 분리 독립한 후 카슈미르 지역 영유권을 놓고 여러 차례 전쟁을 벌여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파워볼 중계 더블유토토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마작 특수문자
마작 이모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미 배출량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지역뿐 아니라 작은 지역에 특이 사항이 감지됐을 때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고, 더 높은 정밀도와 넓은 가시 반경을 가졌다.
마작 이모지,18일 과학기술계에 따르면 방위사업청이 주관하는 '미래도전국방기술개발사업'은 올해 예산이 35% 삭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