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용과 같이 극 2 1장
NO.2: 용과 같이 극 2 공략
NO.3: 용과 같이 극 2 미국 야구
NO.4: 용과 같이 극2 블랙잭
NO.5: 용과같이 극 1 마작
NO.6: 용과같이 극 2 침구 원 위치
NO.7: 용과같이 극 마작 아이템
NO.8: 용과같이 극2 마작
NO.9: 용과같이 극2 마작 리치
NO.10: 용과같이 극2 마작 무쌍의 패
NO.11: 용과같이 극2 마작 치트
NO.12: 용과같이 극2 무쌍의 패 사용법
NO.13: 용과같이 극2 무쌍의 패 위치
NO.14: 용과같이 극2 무쌍의 패 치트 엔진
NO.15: 용과같이 극2 포커
NO.16: 용과같이 극2 해바라기 후원
NO.17: 용과같이 마작
NO.18: 용과같이 마작 공략
NO.19: 용과같이 마작 프로그램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경기도 연천에서 발생한 규모 3.3 지진의 발생으로 인해 주민들의 신고가 잇달았다.
10일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연천군과 포천시,가평군 등 경기북부 지역에서 총 7건의 지진 유감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의 대부분이 “진동을 느꼈다”,“지금 상황이 어떤 거냐”는 문의였다.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이나 재산 피해는 없다.
연천군 재난위험신고센터에도 “흔들림이 있었는데 괜찮은 거냐”,“이제 어떻게 해야 하느냐”는 내용의 문의 전화가 5건 접수됐다.
연천군 관계자는 “지진으로 인한 피해 신고는 아직 없다”며 “걱정하는 주민들에게 지진이 발생한 것이 맞다고 안내하고,혹시라도 피해가 있을 경우 바로 신고해달라고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앙 인근인 연천군 연천읍,중면,신서면 주민들은 갑작스러운 지진에 불안감을 호소했다.
중면 민통선 내 횡산리 마을의 김학용 전 이장은 “비가 와서 집 거실에 앉아 있었는데,포탄이 떨어지는 듯한 소리와 함께 땅이 흔들려 깜짝 놀라 밖으로 나왔다”며 “접경지역이라 더 놀랐는데 다행히 피해는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신서면에 거주하는 박모 씨는 “집에서 TV를 보고 있었는데‘쿵’하며 집이 크게 흔들렸고,키우는 강아지도 짖기 시작했다”며 “나중에 뉴스를 보고 지진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전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지진의 진앙은 연천군 연천읍 와초리 인근이며,진원 깊이는 약 9㎞로 추정된다.
지역별 최대 계기진도는 경기는 4,강원은 3,s24 sd카드 슬롯인천은 2로 나타났다.
계기진도 4는‘실내에선 다수가 느끼고,그릇과 창문 등이 흔들리는 정도의 진동’을 말한다.3은‘건물 위층에 있는 사람은 현저히 느끼고 정차한 차가 약간 흔들리는 정도,큐텐 룰렛 302는‘건물 위층이나 조용한 곳에 있는 소수만 느끼는 정도’의 진동이 해당한다.
용과같이 마작 공략
용과같이 극2 마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022년 1월 결성한 완망진창은 완도와 엉망진창을 합친 말로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성장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용과같이 극2 마작,강남구 일원동 '개포우성' 전용 84㎡(4층)도 지난 1월 14억 5천만 원에 손바뀜 했는데 지난해 9월 같은 동 같은 평형 더 낮은 층이 21억 4500만 원(2층)에 거래된 점을 감안하면 7억 원 이상 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