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록 체인 브릿지 종류

세렌 홀덤 - 세렌엘밍 - ID=2024-11-30%2Fqtyura.html

NO.1: 세렌 포커

NO.2: 세렌 홀덤

NO.3: 세렌엘밍

ⓒ News1 DB
ⓒ News1 DB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조카 선물과 용돈은 바라면서 미혼 시누이,형님한테 아무 대접도 해주지 않는 현실을 꼬집는 글이 올라왔다.

40대 초반 미혼 시누이라고 밝힌 A 씨는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마흔 초반 미혼 시누이가 유학간다는데 한마디 한다는 어이없는 글 보고 나도 글 쓴다"고 운을 뗐다.

A 씨는 "어쩌다 커뮤니티 글 보면 '나이 든 미혼 시누가 있다','장가 못 간 형님이 있다'면서 본인들한테 기댈까 봐 걱정들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제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늙어 병들어도 형제들한테 기댈 생각 전혀 없다"며 "돈은 벌 수 있을 때까지 벌면 되고 늙으면 연금 받고 모아놓은 돈으로 살면 된다.아마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한다"고 적었다.

이어 "보험도 실비나 간병인 등 이것저것 들어 있어서 병원비 굳이 걱정할 필요도 없고,부산 경마장 입장시간벌어놓은 돈이 많으면 실버타운에 들어가든 병들어 요양원에 가든 다 본인이 알아서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A 씨는 "조카 용돈이나 명절,망고 주소사이트생일에 본인 용돈 챙겨주면 '잘 쓰겠다'고 당연하게 받아 가면서 정작 본인들은 노처녀 시누,노총각 형님한테 해주는 게 뭐가 있냐"고 지적했다.

그는 "제일 기가 막히는 건 조카한테 '이모한테 잘해라','삼촌한테 잘해라','나중에 이모 죽으면 다 네 거다' 이러는데 그것도 조카 하기 나름"이라며 "그게 아니면 얼마 안 되는 돈이라도 사회에 기부하고 죽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발 본인들한테 폐 안 끼칠 테니 걱정하지 마시고 결혼하든 말든 신경도 꺼 달라"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조카한테 돈 쓰는 거 추천하지 않는다.차라리 보육원 애들한테 쓰는 게 낫다",포커 용어 레이스"부모도 늙고 병들면 모르는 체하는 게 현실인데 지금 조카들한테 잘해준다고 나중에 조카들이 잘해줄까?","올케가 조카 세배시키면서 '고모 그 아파트 제게 주세요'라고 말하게 시키더라.웃자고 농담하는 소리인데 진심으로 들려서 기분 나빴다","어릴 때 조카한테 이것저것 사주고 돌봐줘봤자 조카 크면 입 싹 닫는 게 대부분",카지노쿠폰"나도 우리 언니가 '이모 아파트는 우리 아들 거니까'라고 말하는 거 듣고 기가 막혀서 선물이랑 용돈 다 끊었다" 등 공감했다.

세렌 포커

세렌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합작법인은 ‘삼성의 지원을 받은 레녹스(Lennox powered by Samsung)’라는 브랜드로 삼성의 개별 공조 제품을 레녹스의 직영점과 주택 건설업체에 공급할 계획이다.

세렌 홀덤,교황의 발언에 볼리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지만 주변국에서는 거센 반발이 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