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드게임 장르
NO.2: 보드게임 전략게임
NO.3: 보드게임 종류
NO.4: 보드게임 추천
NO.5: 보드게임 테마게임
NO.6: 보드게임이란
NO.7: 역대 보드게임 순위
NO.8: 유명한 보드게임
NO.9: 재미있는 보드게임 순위
NO.10: 전략 게임
NO.11: 카탄 같은 보드게임
◀ 앵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SK텔레콤 해킹 사태와 관련해 대국민 사과를 했습니다.
국민께 불안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보안 문제를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번 일로 통신사를 옮기는 이용자들의 '위약금 면제'에 대해선 '아직 논의 중'이라며 확실한 답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김윤미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해킹 발생 19일 만에,토토 해외구매율 보는 법결국 최태원 SK회장이 고개를 숙였습니다.
[최태원/SK그룹 회장]
"고객분들과 국민들께 불안과 불편을 초래했습니다.SK그룹을 대표해서 사과드립니다."
당초 최 회장은 오늘 국회 과방위에서 열리는 해킹 사태 청문회에 증인으로 채택됐습니다.
일정상 청문회에 참석할 수 없다고 사유서를 낸 최 회장은 자회사인 SK텔레콤의 브리핑에 나가 대국민 사과를 했습니다.
최 회장은 사고 이후 소통과 대응이 미흡했던 점을 인정한다고 했습니다.
또 전 그룹사를 대상으로 보안시스템 투자를 확대하고,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정보보호 혁신위원회'도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해킹 사건의 여파로,게임추천 pc회사 규모에 비해 보안조직이 약하다는 지적이 반복된 걸 고려한 걸로 보입니다.
[이경호/고려대 스마트보안학부 교수]
"보안이라고 하는 것은 편집증적인 시각을 가지고 하루도 쉬지 않고 날마다 들여다봐야 되는데 지금 SKT 내부 조직은 관료화된 조직이 된 겁니다."
유심 물량이 풀리면 교체해주고 유심보호서비스를 개선하겠다는 것 외에,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지원방안은 없었습니다.
이번 일로 통신사를 옮기는 이용자들의 위약금 면제에 대해선 법적 검토가 필요하다는 기존 입장을 반복하다 '이사회 검토 사항'이라며 말을 접었습니다.
[최태원/SK그룹 회장]
"현재 SK텔레콤의 이사회가 이 상황을 놓고 계속 논의 중에 있습니다.제가 이사회 멤버가 아니다 보니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여기까지라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최 회장의 불출석으로 오늘 국회 청문회에는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를 포함한 경영진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유심 물량이 아직 부족한데다 위약금 면제에 대해 전향적인 답이 나오기 힘든 상황이어서,무료 베팅 블랙잭 루벳국회 과방위는 오늘 이후 최 회장을 다시 부를지 결정할 전망입니다.
MBC뉴스 김윤미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역대 보드게임 순위
유로 게임 보드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전에만 해도 이낙연 대표가 통합의 좌초를 선언했습니다.
유로 게임 보드 게임,'수원 전세사기' 첫 재판…피해자 "엄벌 촉구"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수원 전세 사기' 정 모 씨 일가에 대한 첫 재판이 오늘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