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보톡스 맞고 운동

침 맞고 통증 - 침맞고 피곤

NO.1: 침 맞고 통증

NO.2: 침 맞고 통증 심해짐

NO.3: 침 맞고 통증 악화

NO.4: 침 맞고 허리 통증

NO.5: 침 맞으면 안되는 사람

NO.6: 침 맞을 때 통증 디시

NO.7: 침 신경손상

NO.8: 침맞고 근육통

NO.9: 침맞고 더 아픔 디시

NO.10: 침맞고 뻐근

NO.11: 침맞고 저림

NO.12: 침맞고 찌릿

NO.13: 침맞고 통증 붓기

NO.14: 침맞고 통증 찜질

NO.15: 침맞고 통증심해짐

NO.16: 침맞고 통증악화

NO.17: 침맞고 통증의학과

NO.18: 침맞고 피곤

NO.19: 허리 침 부작용

산업부 '2025 자동차분야 신규 기반 조성사업' 공모 선정 

충남도청 전경./충남도
충남도청 전경./충남도

충남도가 국내 최고 수준의 전기차·하이브리드차 등 친환경차 배터리 안전성 분야의 시험 기반을 구축한다.

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2025년도 자동차분야 신규 기반 조성사업' 공모에‘친환경차(xEV*)용 에너지저장시스템 안전성 고도화 기반 구축’사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전기차 보급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충전 중 화재,배터리 폭발,충돌사고 등 안전에 대한 국민 불안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현재 국내에는 실제 사용 환경을 반영한 전문적인 시험 기반이 부족해 배터리 안전성 평가와 인증을 위한 시설 확충이 시급한 상황이다.이에 도는 이러한 산업계의 수요와 국민의 안전 요구에 부응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

도는 이 사업을 통해 보령 관창일반산업단지에 총 240억 원(국비 97억 원,지방비 143억 원)을 투입해 오는 2027년까지 전기차 배터리의 화재,충격,급속 충전 등 다양한 위험 상황을 시험하고 분석하는 전문 센터를 건립할 계획이다.시험 장비 5종도 구축한다.

또 보령시 관창일반산업단지 내 먼저 구축한 튜닝지원센터,세븐 포커 무료전동화 시스템 성능 평가센터와 연계해 상승효과를 극대화하고 기존 센터들의 기능을 보완·강화함으로써 통합적인 전기차 핵심부품 평가·지원 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안호 산업경제실장은 "전기차 보급 확대에 따라 배터리 안전이 중요한 과제가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사업은 충남이 미래차 산업의 중심지로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국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수준의 시험 기반을 도내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침맞고 찌릿

침 맞고 통증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명 대표에 대해서 호불호가 엇갈린다고 하더라도.

침 맞고 통증,늘봄 행정업무에 교원이 투입됐다는 응답도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