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샌디에고 카지노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 -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NO.1: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

NO.2: 스마트 계약이란

NO.3: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

NO.4: 스마트 컨트랙트 구현

NO.5: 스마트 컨트랙트 뜻

NO.6: 스마트 컨트랙트 예시

NO.7: 스마트 컨트랙트 취약점

NO.8: 스마트 컨트랙트 활용 사례

NO.9: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NO.10: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예제

"살인부터 피해자 차량에 불 지르기까지…범행 계획적"

(출처=연합뉴스)
(출처=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서산 렌터카 살인 사건' 피고인 김명현(43)에 대해 검찰이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을 구형했다.

검찰은 7일 대전고법 제1형사부(재판장 박진환) 심리로 열린 김명현에 대한 강도살인 혐의 항소심 결심공판에서 "피고가 우발적 범행을 주장하나 살인부터 피해자 차량에 불을 지르기까지 불과 20여분밖에 걸리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하면 범행이 매우 계획적"이라며 1심 구형과 같은 무기징역을 선고해줄 것을 재판부에 요청했다.

이와 관련해 피고 측 변호인은 "피해자에 대한 일부 상해는 몸싸움 중 발생한 것으로 의도적인 잔혹한 범행의 흔적이 아님을 고려해달라"며 "가족들이 지역사회에 비난을 받으며 살아가게 된 점을 굉장히 미안하게 생각하고 유족에 진심으로 사죄하고 있다"며 선처를 호소했다.

김 씨는 최후변론에서 "저의 잘못으로 인한 자책과 후회로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성실히 죗값을 치르고 피해자와 유족들에게 사죄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 씨는 지난해 11월 8일 오후 10시께 충남 서산 동문동 한 식당 주차장 인근에서 40대 남성 A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뒤 현금 13만 원을 훔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범행 후 A 씨의 차량을 끌고 도주한 뒤 A 씨의 시신을 인근 수로에 유기하고 차에 불을 지르기도 했다.

수사 결과 김 씨는 도박 빚을 갚기 위해 범행을 저질렀다.그는 미리 흉기를 준비하고 고가의 승용차 운전자를 범행 대상으로 삼았다.

또 훔친 돈으로 식사하고 6만 원가량의 복권을 구매하기도 했다.

1심은 "범행 수법이 매우 잔혹하고 유족들로부터 용서받지 못했다"며 김 씨에게 징역 30년을 선고했다.김 씨와 검찰은 모두 양형부당을 이유로 항소했다.

재판부는 오는 30일 김명현에 대한 2심 판결을 선고할 예정이다.
#살인 #무기징역 #김명현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트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시장에는 실제 모델의 절반 크기 작동 모델이 전시된다.

스마트 계약 블록 체인,‘월세 전환’ 속도 늦춰질듯… 전셋값 상승세 이어질 우려도 금융위 ‘전세대출 DSR 규제’ 백지화1886조 가계빚 관리는 여전히 숙제 금융당국이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대상에 전세대출을 포함하지 않기로 방침을 변경한 것은 대출 규제 강화가 부동산 시장 불안을 초래할 수 있다고 봤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