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olana
NO.2: 幣安
NO.3: 가상화폐 종류
NO.4: 가상화폐 종류 정리
NO.5: 미국 암호화폐 종류
NO.6: 알트코인 종류 정리
NO.7: 암호 화폐 etf 종류
NO.8: 암호 화폐 의 종류
NO.9: 암호 화폐 종류
NO.10: 암호 화폐 지갑 종류
NO.11: 암호화폐 가상화폐 차이
NO.12: 암호화폐 뜻
NO.13: 암호화폐 문제점
NO.14: 암호화폐 세금
NO.15: 암호화폐 순위
NO.16: 암호화폐 원리
NO.17: 암호화폐 전망
NO.18: 암호화폐 종류
NO.19: 암호화폐란
NO.20: 업비트 코인 종류 정리
NO.21: 한국 코인 종류
직경1m·무게 485kg…우주청 위기경보 '관심' 유지하며 궤도 분석
"추락 오차 범위 고려해도 한반도 안전할듯…경보 해제 계획"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우주항공청은 구소련이 1972년 발사한 금성 탐사선 '코스모스 482 착륙선'의 대기권 진입에 따른 추락 위험을 감시 중이라고 9일 밝혔다.
무게 485kg,직경 1m로 추정되는 탐사선 하강 모듈은 모선의 엔진 조기 정지로 지구 궤도에 고립되었다가 현재 지구로 재진입 중이다.
외신을 종합하면 북위 52도부터 남위 52도 사이,토토 색칠 공부즉 북극·남극을 제외한 모든 곳이 추락 예상 범위다.하지만 한국의 우주위험 감시 기관인 한국천문연구원은 전자광학감시네트워크 'OWL-Net' 등 분석 장비를 통해 추락 예상 지점을 북미와 아프리카 대륙 사이 대서양 어딘가로 좁혔다.
추락 예정 오차 범위 전후 6시간을 고려해도 한반도는 위험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우주청은 추락 징후를 인지한 지난달 29일부터 천문연과 함께 추락 상황을 모니터링 중이다.위기경보 발령 '관심' 단계를 유지하며 궤도 변화를 감시하고 있다.
또 천문연의 궤도 분석에 따르면 코스모스 482는 이달 10일 낮 12시부터 밤 12시 사이(한국 시간) 추락할 가능성이 높다.
최만수 우주청 우주위험대응과장은 "코스모스 482 착륙선 추락 상황 변화에 따라 과기정통부,앤트 체인국방부 등 유관 기관에 전파된 위기경보 발령 '관심' 단계도 해제를 계획 중"이라며 "최종 추락 시점까지 궤도 변화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암호 화폐 지갑 종류
암호 화폐 종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외침이 무너지면서 Zi Yan의 5 개의 손가락이 단단히 움켜 쥐고 갑자기 보이지 않는 파도가 번개처럼 퍼져 나갔고, 그 앞의 10 미터는 공과 같은 거대한 힘과 같았습니다.
암호 화폐 종류,단지 이름은 '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