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崔恒
NO.2: 롤러 스케이트 세레모니
NO.3: 롤러스케이트 선수
NO.4: 아시안게임 세리머니 은메달
NO.5: 인라인 스케이트 선수 연봉
NO.6: 인라인스케이트 올림픽
NO.7: 정철원 군대 디시
NO.8: 정철원 논란
NO.9: 정철원 롤러스케이트 디시
NO.10: 항저우 아시안 게임 롤
NO.11: 항저우 아시안 게임 연기
NO.12: 항저우 아시안 게임 축구
NO.13: 항저우 아시안게임 러시아
NO.14: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러스케이트
[서울=뉴시스]장가린 인턴 기자 = 콜롬비아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많은 나라 1위에 올랐다.
7일(현지시각) 뉴욕포스트에 따르면,미국 투자 전문 매체 '인사이더 몽키'는 소셜미디어 '레딧'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많은 나라' 순위를 선정했다.
그 결과,1위는 콜롬비아가 차지했다.
설문 참여자들은 콜롬비아 여성에 대해 "건강한 머릿결,이국적인 눈매,여성스러운 분위기 등 세계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미의 기준을 갖춘 여성들"이라고 평가했다.
2위는 폴란드가 선정됐다.
폴란드 여성들은 "높은 광대뼈,도톰한 입술,옅은 피부톤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았다.
3위는 그리스가 이름을 올렸다.
일부 응답자들은 "그리스의 자연 경관보다 여성들이 더 아름답다"고 답하기도 했다.
이어 러시아와 체코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러시아 여성은 독특한 눈동자 색 등 개성 있는 외모가 강점으로 꼽혔고,토토사이트 목록 차무식체코 여성은 "다양한 외모를 가진 이들로,마카오 도박장전 세계 어디서도 쉽게 보기 어려운 매력을 지녔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뉴욕포스트는 6살 때부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라는 타이틀을 얻은 프랑스 여성 틸란 블롱도(24)를 소개했다.
파란 눈,긴 금발 머리,도톰한 입술로 눈길을 끈 블롱도는 패션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눈에 들어 4살 때 첫 런웨이에 데뷔했다.
블롱도는 이후 미우미우,돌체앤가바나,로레알 파리,베르사체,랄프 로렌,휴고 보스 등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으며,현재는 자신의 의류 브랜드와 헤어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정철원 군대 디시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러스케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러시아 내에서는 백색 외관의 특징을 살려 ‘백조’라고 부르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는 ‘블랙잭’이라는 코드명을 붙였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러스케이트,나는지면에서 고급 전투 기술이 될 가치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