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월드컵 최다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달 25일 현안질의 불출석
최민희 "엄중한 책임 물을 것"
박민 KBS 사장이 국회 현안질의에 불출석해 검찰에 고발당했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최민희 위원장은 "국회 현안질의에 증인으로 채택됐음에도 불출석한 박민 KBS 사장을 검찰에 고발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과방위는 박민 사장 측에 증인출석요구서를 송달했지만,역대 월드컵 최다골그는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하고 지난달 25일 진행된 현안질의에 불출석했다.
당시 박민 사장은 불출석 사유서에서 "공영방송 KBS 사장이 증인으로 국회 상임위원회에 출석하는 경우 공영방송의 독립성과 언론 자유가 중대하게 침해될 우려가 있다"고 밝혔다.하지만 과방위에서는 이를 '정당한 이유'로 인정하지 않고 고발하기로 의결했다.
최 위원장은 고발장에서 "박민 사장은 국회 출석요구에는 불응하면서,역대 월드컵 최다골대통령 주재 회의에는 참석해 '전사적 역량을 기울이겠다'며 적극 호응했다"고 전했다.
이어 "국민을 대표하는 입법부에 증인으로 출석하는 것은 공영방송의 독립성 침해라고 주장하면서,최고 권력자인 대통령이 주재하는 회의에는 스스로 참석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문제의식이 없는 이중적인 태도"라고 비판했다.
최 위원장은 "자의적으로 국회의 증인출석 요구에 불응한 것에 대해서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수사기관 역시 엄정하게 수사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회에서의 증언·감정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와 제15조에는 증인 출석 요구를 받은 자는 이에 따라야 하며,정당한 이유 없이 불출석한 때에는 위원장 명의로 고발해야 한다고 정하고 있다.
역대 월드컵 최다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역대 월드컵 최다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어 “북한 인권의 현실은 여전히 열악하고 암울하며, 주민들은 당국의 감시와 처벌 속에 최소한의 인권도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며 “북한은 주민 생활고를 가중시키는 핵·미사일 개발을 중단하고 주민의 인권과 민생을 개선하는 올바른 선택을 할 것을 촉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역대 월드컵 최다골, 그는 만취 상태에서 오른쪽 바퀴 두개 모두 타이어가 빠져 있는 검은색 승용차를 타고 강변북로에서 성수대교, 강남 방면으로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