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고발

도박 경마 디시 - 디시 도박마

NO.1: 경마 중독 디시

NO.2: 경마는 도박

NO.3: 군대 도박 디시

NO.4: 단도박 디시

NO.5: 도박 dc

NO.6: 도박 경마 갤

NO.7: 도박 경마 디시

NO.8: 도박갤러리 명문

NO.9: 도박마

NO.10: 도박치료 디시

NO.11: 도박치료갤러리 레전드

NO.12: 디시 도박 레전드

NO.13: 디시 도박마

NO.14: 여자 도박중독 디시

[뉴스데스크]
◀ 앵커▶

김건희 여사가 무속인 건진법사를 통해 통일교 전 본부장으로부터 고가의 선물을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유튜버 도박검찰이 김 여사 수행 비서들의 휴대전화에 대한 포렌식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또 통일교 전 본부장이 선물을 구입한 자금의 출처도 추적 중인데,최근 다른 재판에서 통일교 전 본부장은,"자신이 통일교 한학자 총재의 아들 같은 역할을 했다"고 진술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류현준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지난달 30일,검찰은 윤석열 전 대통령 자택 등을 압수수색해 김건희 여사와 수행비서 2명의 휴대전화를 확보했습니다.

검찰이 이 가운데 우선 수행비서 2명의 휴대전화에 대한 포렌식,홀덤 레이즈 규칙디지털 증거 분석 작업에 착수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검찰은 2022년 4월과 8월 사이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이 건넸다는 '그라프'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샤넬백',그리고 건강식품 등이 김 여사에게 실제 전달됐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윤 전 본부장이 '건진법사' 전성배 씨에게 '김 여사가 물건을 잘 받았다'고 연락한 정황도 포착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김 여사 측과 전 씨가 부인하고 있는 만큼,수행비서들의 통화 내역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선물의 행방을 찾으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김 여사의 휴대전화는 윤 전 대통령 파면 직후 새로 개통해 20여 일 정도밖에 사용하지 않았고,검찰도 아직 김 여사에 대한 소환 조사는 통보하지 않은 걸로 전해졌습니다.

윤 전 본부장이 김 여사와 '건진법사'에게 줬다는 선물과 자금 출처도 추적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윤 전 본부장이 캄보디아 사업 지원과 유엔 제5사무국 유치 등 통일교의 오랜 현안을 김 여사에게 청탁한 걸로 보고 있는데,카지노 han su-jin통일교의 재정국장을 지낸 아내 이 모 씨는 물론 한학자 통일교 총재가 알았을 가능성에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윤 전 본부장은 앞서 검찰 조사에서 '한학자 총재의 뜻에 따라 진행한 일'이란 취지로 진술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2월 또 다른 사건 재판에선 자신이 "한학자 총재의 아들 같은 역할을 했다"며,"종교적 신념에 따라 가족을 돌보는 것보다 한 총재를 모시는 게 먼저"라고 말했습니다.

윤 전 본부장은 통일교 산하 재단 이사장을 겸임하며 수십억 원을 부적절하게 쓴 혐의로도 고발돼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데,인터넷 포커 게임MBC가 확보한 내부 문건엔 "재단 직원들에게 개인 법인을 만들게 한 뒤 투자한 방식으로,배임·횡령 가능성이 높다"고 되어 있습니다.

윤 전 본부장은 연락을 받지 않았고,통일교 측은 이에 대해 "횡령 의혹은 사실이 아니고 한 총재는 선물과 청탁 여부를 모두 알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류현준입니다.

영상편집 : 이상민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도박마

도박 경마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방상훈 조선일보 회장은 지난 5일 취임식 취임사에서 "100년이 넘는 조선일보 역사에서 3분의 1을 사장으로 보냈다.

도박 경마 디시,이스라엘군의 검문과 통제로 가자지구에 구호 트럭 진입이 어려워지자 올해부터는 프랑스와 네덜란드, 영국 등도 공중 투하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