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현직 경찰관들이 스크린골프장으로 가는 길에 관용차를 사용했다는 의혹에 경찰이 사실 관계 파악에 나섰다.
8일 경찰에 따르면 인천경찰청 소속 A 경감 등 경찰관들은 지난달 16일 오후 6시께 남동구 인천교통정보센터 앞에서 관용 승합차 트렁크에 골프가방을 실은 뒤 해당 차를 타고 스크린골프장으로 이동했다.
당시 관용차에는 A 경감을 포함한 현직 경찰관 2∼3명이 함께 골프가방을 싣고 탑승한 것으로 파악됐다.
A 경감은 언론에 "생각이 짧아 관용차를 (사적으로) 사용했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며 "경찰 동료들과 함께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스크린골프장으로 이동하면서 짐이 많다 보니 생각 없이 관용차를 사용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당시에 경찰 동료 1∼2명과 함께 관용차를 사용했던 것 같은데 구체적인 인원수는 기억나지 않는다"며 "3∼4시간 함께 골프를 치고 차량은 다시 반납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인천경찰청은 관용차 사적 사용 의혹과 관련해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다.
제우스 홀덤
제우스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aT 통해 직수입 과일 공급3월 중 2000t 이상 할인공급 계획 ⓒ데일리안DB[데일리안 = 배군득 기자]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해 생산이 감소한 사과‧배 등 수요를 대체하기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를 통해 직수입한 오렌지‧바나나 등 수입 과일을 21일부터 대형마트에 공급한다.
제우스 홀덤,아랍 중재국들은 하마스 지도부가 합의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하마스의 해외 거점인 카타르 도하에서 하마스 관계자들을 추방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