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uck 포커
NO.2: 七牌梭哈
NO.3: 세븐카드 스터드
NO.4: 포커 레전드
NO.5: 포커 림프 뜻
NO.6: 포커 메이드 뜻
NO.7: 포커 양차 어원
NO.8: 포커 어수
NO.9: 포커 유래
NO.10: 포커 은어
NO.11: 포커 음악
NO.12: 포커 족보
NO.13: 포커 쿨러
NO.14: 포커 플랍 뜻
NO.15: 포커용어 정리
NO.16: 홀덤 리버 뜻
NO.17: 홀덤 수딧 뜻
NO.18: 홀덤 양차 뜻
NO.19: 홀덤 에어라인 뜻
NO.20: 홀덤 용어 정리
NO.21: 홀덤 플랍 뜻
[서울경제]
샤워를 하면서 소변을 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적지 않을 것이다.위생 문제와 관련해 부정적인 반응과 자연스럽고 물 절약에도 도움이 된다는 반응도 있다.그렇다면 건강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
9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은 미국 비뇨기과 의사 테레사 어윈 박의 말을 인용해 '샤워 중 소변보기' 습관이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보도했다.어윈 박사는 샤워하면서 소변을 보면 뇌가 흐르는 물소리와 소변을 보고 싶은 욕구를 연관 지어 물소리만 들어도 소변이 마려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그는 샤워 중 소변을 보는 행동이 '파블로프의 개' 훈련과 비슷하다고 설명했다.따라서 샤워 중 소변을 보기 시작하면 "손을 씻을 때마다,강원 랜드 출입 제한 6 만원샤워할 때마다,설거지할 때마다,흐르는 물이 있으면 방광은 소변을 보고 싶어서 '침이 흐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장기적으로 볼 때,신체의 내부 방광 조절 기능에 문제를 일으켜 의지와 관계없이 화장실에 자주 가게 만든다는 것이다.샤워 중 소변을 보는 행위가 위험한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일부 전문가들은 특히 여성의 경우 요로감염이나 신부전증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경고한다.
샤워 중 소변을 보면 여성의 골반저근이 약화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골반저근은 골반을 아래에 받치고 있는 바가지 모양의 근육이다.골반저근이 약화하면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마렵거나 흘러나오는 요실금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골반저근은 소변을 참거나 누는 비뇨 기능에 사용된다.또한 자궁,아프리카tv 별풍선 룰렛질,방광,요도,대장,디파인 카지노직장 등 비뇨생식계 장기와 부속물들을 바른 위치에 지탱한다.
또 정상적인 괄약근의 운동과 성감 발달 등 여러 기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특히 소변을 볼 때는 골반저근이 이완돼 길어져야 한다.하지만 샤워 중 서서 소변을 보거나,다리를 벌려 소변을 본다면 골반저근이 이완되지 못한다.따라서 샤워 중 소변을 보면 시원하게 볼 수가 없고 잔뇨감이 들 수 있다.그래서 이런 습관이 쌓이면 골반저근 기능이상을 유발할 수 있는 것이다.
나아가 샤워 중 소변을 볼 경우 피부 감염의 위험도 존재한다.건강한 사람의 소변은 대부분 무균 상태지만 방광염이나 요로감염 등을 앓는 사람은 소변에 세균이 포함돼 있을 수도 있다.이 때문에 하체 등에 상처가 있다면 소변에 있는 박테리아에 감염될 수 있다.다만 샤워를 하면서 피부를 물로 씻어내기 때문에 이런 위험은 상대적으로 덜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미국 온라인상에서는 샤워 중 소변을 보는 행동을 두고 뜨거운 갑론을박이 빚어진 바 있다.미국의 커뮤니티에서 한 찬성론자는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샤워하면서 오줌 싸는 사람과 그렇지 않는다고 거짓말하는 사람"이라고 했다.그러자 반대론자들의 목소리도 높아졌다.이때 텍사스의 산부인과 의사 에마 퀘르시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샤워할 때 소변을 보는 것은 비위생적이기도 하지만,무엇보다 '골반저근'의 기능을 파괴하고 물 흐르는 소리에 갑자기 화장실로 가야 하는 정신적 반사작용을 유발할 우려가 있다"고 했다.
홀덤 플랍 뜻
포커 은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BBC 다큐로 '경찰총장' 윤 총경 재조명범예과장 근무 논란 되자 인사발령 조처 윤규근 총경.
포커 은어,2022년 942만명이던 서울 인구는 2052년 793만명으로 줄고, 부산은 2022년 330만명에서 2052년 245만명으로 줄며 가장 큰 감소세(-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