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창 스크린 경마
NO.2: 경마장 좌석 예매
NO.3: 광주 스크린 골프
NO.4: 광주 스크린x
NO.5: 광주 스크린경마장
NO.6: 광주 스크린사격장
NO.7: 광주스크린경마장
NO.8: 부산 경마 장외발매소
NO.9: 부산 경마장 위치
NO.10: 인천 경마장
NO.11: 창원 경마장
NO.12: 천호 경마장
NO.13: 화상경마장
파키스탄 유명인 소셜미디어의 인도내 접속도 차단
인도 상무부 산하 대외무역총국(DGFT)은 전날 파키스탄에서 오는 상품 수입을 즉시 금지했다고 연합뉴스가 로이터·AFP·AP 통신 등을 인용해 4일 보도했다.
대외무역총국은 관련 통지문에서 "이번 제한 조치는 국가안보와 공공정책을 위해 부과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도 해운총국(DGS)도 파키스탄 국적 선박의 인도 항구 입항,라스베가스 카지노 썰인도 국적 선박의 파키스탄 항구 입항을 금지한다고 발표했다.
인도 통신부도 같은 날 "파키스탄에서 항공·육로를 통해 들어오는 모든 종류의 우편·소포의 교환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인도 당국은 또 지난달 말 '도발적인' 콘텐츠를 유포했다는 이유로 파키스탄 언론 매체 등 12개 이상의 파키스탄 유튜브 채널을 차단한 데 이어 전날 파키스탄 유명 인사들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대해 인도 내 접근을 차단했다.
이에 따라 인도 국민은 크리켓 국민스타 출신의 임란 칸 전 파키스탄 총리,유명 발리우드 영화배우 파와드 칸과 아티프 아슬람,토큰게임 밸런스파리올림픽 남자 창던지기 금메달리스트 아르샤드 나딤 등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접속할 수 없게 됐다.
앞서 지난달 22일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 휴양지인 파할감 인근에서 관광객 등을 상대로 한 총기 테러가 발생해 26명이 사망하고 17명이 다치면서 인도와 파키스탄 관계는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인도는 이번 사건 배후에 파키스탄이 있다며 파키스탄으로 흘러가는 인더스강 물줄기를 방해하지 않기로 한 '인더스강 조약' 효력을 중단하고 인도 내 파키스탄인 비자를 취소하는 등 제재에 나섰다.
파키스탄은 테러 연루 의혹을 부인하며 인도 항공기의 영공 진입 금지,무역 중단과 인도인 비자 취소 등으로 맞섰다.
광주 스크린사격장
광주 스크린 경마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선수촌 관계자는 “선수촌 외부 기온이 38도라면 선풍기를 활용해 내부의 온도를 26∼28도로 유지할 수 있다”며 “단열 시설 구축은 필요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광주 스크린 경마장,ⓒ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강남3구·성남·서산·평택…여의도 117배 군사보호구역 푼다▶ 尹대통령 "전국 군사시설보호구역 1억300만평 해제"▶ 尹 "국민이 아플 때 제때 치료받는 게 국가 헌법 책무"▶ 전공의 1만34명 사직서 제출…근무지 이탈 9000명 넘어김영진 kiwi@asia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