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소프트웨어 예측 무료

경마공원역 맛집 - 경마공원역 맛집 아기랑 - ID=2024-11-30%2Frtnfiq.html

NO.1: 경마공원역 맛집

NO.2: 경마공원역 맛집 아기랑

◀앵커▶
땅굴을 파 송유관에서 기름을 훔치려던 혐의를 받는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수개월 동안 밤마다 몰래몰래 땅을 팠는데 송유관까지 깊이를 잘못 계산해 결국 실패했고 경찰에 덜미가 잡혔습니다.

손은민 기자입니다.

◀기자▶
경북 구미의 한 상가 뒤편 공터입니다.

땅에 커다란 구멍이 있습니다.

굴착기로 흙을 계속 파내자 지름 80cm,티카페 슬롯 버그 사람 한 명 들어갈 수 있는 땅굴이 나옵니다.

절도범들이 송유관을 뚫어 기름을 빼내려고 파놓은 겁니다.

60대 남성 등 6명은 2024년 3월부터 7월까지 송유관이 지나는 곳에서 곡괭이와 삽으로 5m 길이 땅굴을 팠습니다.

그런데 깊이를 잘못 계산했습니다.

되메우기로 최근 땅이 4m 더 높아진 걸 몰랐던 건데 땅굴을 팔 다른 곳을 찾다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조장근 경북경찰청 형사기동2팀 서부1반장▶
"보통 경우에는 2m만 파고 들어가면 송유관이 발견되는데 그 지점은 예전에 땅 주인이 성토를 해놔서 송유관이 지상에서 6m 지점에 있었던 거죠."

절도범들은 바로 앞 상가 건물을 임대한 뒤 이곳에서 밤마다 땅굴을 팠는데 이걸 수상하게 여긴 이웃 상인들에게 덜미가 잡혔습니다.

◀목격자▶
"한 번씩 야간작업하러 왔을 때 저 안에 차가 있더라고요.새벽에 귀가할 때 불빛이 꺼지는 그런 느낌을 몇 번 받았어요."

이들은 범행을 숨기려 빌린 상가에 가게를 열어 놓고 장사하는 척 꾸미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이들 6명을 송유관 안전관리법 위반 혐의로 붙잡아 이 가운데 3명을 구속했습니다.

검거된 6명 가운데 2명은 이전에도 송유관 기름을 훔쳤다 검거된 적이 있습니다.

경찰은 송유관 기름 절도 범죄 첩보 수집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MBC 뉴스 손은민입니다. (영상취재 한보욱)

경마공원역 맛집 아기랑

경마공원역 맛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이날 개정안 국회 표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국회 본회의를 통과할 경우 윤석열 대통령에게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를 건의할 것인지' 묻는 질의에 “오늘 의사일정 자체가 전혀 합의되지 않은 상태에서 민주당이 일방적으로 요구했다”며 “일방 처리가 될 경우 당연히 이 법은 시행할 수 없다.

경마공원역 맛집,윤 대통령이 축사를 통해 독립운동가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렸지만 온라인에서는 이날 행사에 등장한 문구가 논란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