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해의 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성재 법무부 장관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박성재 법무부 장관은 24일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사망자 다수가 외국인 근로자인 만큼 법무부 비상대책본부를 중심으로 유가족의 신속한 입국과 체류 지원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지시했다.
비상대책본부장은 법무부 출입국정책단장이 맡는다.
법무부는 화성시를 관할하는 수원출입국외국인청에도 비상대책반을 구성해 외국인 사상자의 신원 확인과 유족·보호자 입국 및 체류,프로야구 올해의 상통역 등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법무부는 또 사상자와 유가족을 대상으로 피해 복구를 위한 법률 지원을 하는 한편 스마일센터를 통해 심리 치유서비스를 제공하고,프로야구 올해의 상검찰청 범죄피해자지원센터를 통해 치료비·장례비 등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경기 화성시에 소재한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현재까지 22명이 숨지고,프로야구 올해의 상8명이 다쳤다.1명은 실종 상태이다.
프로야구 올해의 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올해의 상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4~5월 고온 현상으로 해충 부화 시기 빨라져올여름 덥고 많은 비… ‘돌발 해충 급증 예상’”방제만큼 기존 생태계 유지하는 조치 필요해” 꽃매미는 갑자기 늘어나 과수 농가에 막대한 피해를 주는 '돌발 해충'의 대표적인 사례다.
프로야구 올해의 상,한 의료전문 변호사는 "법을 떠나 사람 목숨보다 중요한 것이 어디에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