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亞洲運動會
NO.2: 다음 아시안게임 개최지
NO.3: 동계 아시안게임 메달 순위
NO.4: 동계 아시안게임 순위
NO.5: 동계 올림픽
NO.6: 동계아시안게임 폐지
NO.7: 아시안게임 개최지
NO.8: 아시안게임 금메달
NO.9: 아시안게임 메달
NO.10: 아시안게임 일정
NO.11: 역대 동계 아시안게임 순위
NO.12: 역대 동계아시안게임
NO.13: 역대 아시안게임 개최국
NO.14: 역대 아시안게임 메달 순위
NO.15: 역대 아시안게임 순위
NO.16: 역대 아시안게임 축구 순위
[KBS 대전]오는 10일 일본에 반환되는 서산 부석사 '고려 불상'의 친견 법회가 부처님오신날인 내일 마무리됩니다.
지난 1월 25일 시작된 친견 법회에는 그동안 전국에서 4만 명이 다녀갔고,오토매니아함께 진행된 '정부 환수 노력 촉구 서명운동'에는 만 5천 명이 참여했습니다.
불상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불상을 떠나보내는 송불 의식을 마친 뒤 일본 사찰 측에 인계될 예정입니다.
고려 말 왜구에게 약탈당해 일본 사찰에 보관돼 있던 불상은 2012년 10월 절도범들에 의해 국내로 반입됐으며,생활 바카라 배팅법 디시대법원은 2023년 불상 소유권이 일본에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역대 아시안게임 축구 순위
역대 아시안게임 순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1층 바닥에 보이는 쇠창살은 ‘물고문’을 하던 무시무시한 지하감옥.
역대 아시안게임 순위,뉴스1 관련뉴스▶ 이서진 '잠수 이별 L배우' 루머…"사실 아냐, 명예훼손 강경" ▶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공개…"고맙다 예쁜이"▶ 나균안 "상간녀? 모임 동석했을 뿐…아내가 망치·칼 들고 협박"▶ "'男 생겼냐?' 반성문 요구"…女배구 오지영 '후배괴롭힘' 의혹▶ 한소희, 파리 파티서 과감한 의상 입고 댄스 ▶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