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침 맞고 설사
NO.2: 침 맞고 어지러움
NO.3: 침맞고 어지러움
NO.4: 침몸살
NO.5: 침훈
NO.6: 훈침
어린이날인 어제(5일) 한강공원에서 산책하는 윤석열 전 대통령을 봤다는 목격담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산책 중 목격된 윤석열 전 대통령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어제(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윤석열 목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반려견과 함께 쉬고 있는 윤 전 대통령의 사진을 올리며 “러닝하다가 윤석열을 목격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동작대교 아래에서 골든 리트리버 한 마리와 경호원 세 명 정도 대동하고 한가로이 산책하더라"라며 "자유롭게 밖에 나다니는 꼴을 보니 속이 터진다"고 덧붙였습니다.
함께 있던 반려견은 지난 2022년 12월 윤 전 대통령이 입양한 은퇴 안내견‘새롬이’로 추정됩니다.
윤 전 대통령은 파면 이후 관저를 나와 서초동 자택인 아크로비스타로 거처를 옮긴 상태입니다.
이후 수도권 곳곳에서 목격담이 이어지며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송대관 부인 도박윤 전 대통령은 현재 불구속 상태로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침몸살
침 맞고 어지러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오토는 그의 입 구석을 스캔하고 선생님, 당신이 직접 데리러 가기 위해 내려 가고 싶은 사람입니까?
침 맞고 어지러움,특히 앞으로 약 2주 안에 돌파구가 마련되지 않으면 법안 승인이 6월 6∼9일 유럽의회 선거 이후로 미뤄질 수 있다고 로이터 통신은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