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지난 8일 '볶음밥에서 칼이 나왔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공유됐다.
글을 쓴 누리꾼 A씨는 "부모님이 유명 해장국 체인점에 가서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그 안에서 절단칼 조각이 나왔다"며 "불행 중 다행인지 몇 숟가락 먹다가 (칼 조각을) 발견했다"고 운을 뗐다.
A씨는 "칼 조각이 나왔다고 말했더니 (식당 직원이) 죄송하다고 했다더라"며 "하지만 입맛이 떨어진 부모님은 식사 중단 후 나가려고 했는데 식당 측에서 밥값을 받으려고 했다더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어머니는 황당해하며 그냥 밖으로 나가셨다"며 "아버지가 계산했는데 이후 식당 측에서 아버지께 받은 돈을 돌려줬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A씨는 "나름 유명한 체인점인데…돈을 받았다가 나중에 (부모님이) 화났다는 걸 눈치챈 것인지 돌려줬다는 게 어이가 없더라"며 "밥에서 칼 조각이 나온 것도 이해가 안 되는데 저런 식의 대처가 맞는 것인지 싶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우리 가족도 모두 자영업자인지라 신고하거나 보상을 바라지도 않았다"며 "만약 어머니가 칼 조각을 못 발견한 채 입에 넣었다면 끔찍한 어버이날을 보냈을 것"이라고 했다.
다른 누리꾼들도 분노했다.이들은 "엎드려 사과해도 모자랄 판에 돈을 받다니…상식을 뛰어넘는 매장",세리에a 도박"다른 손님을 위해서라도 신고해 달라",스포츠분석가"빨리 발견하셔서 정말 다행이었다" 등 반응을 보였다.
A씨는 언론에 제보해야 하는 사건 아니냐는 한 누리꾼 댓글에 "부모님이 사진을 찍어 오셨으면 방송에 바로 제보했을 것"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퀸덤 사이트
퀸덤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AI노트북으로 작문·영상 생성에 작곡까지"…인텔 AI PC 공개뉴스 기사인텔, AI칩 탑재 7개사 12종 노트북 공개 행사온디바이스 AI 본격화 겨냥인텔은 19일 서울 성수동 소재 플란트란스 성수 플래그쉽에서 'AI 에브리웨어' 쇼케이스를 열고 인텔의 AI PC(개인용 컴퓨터) 전략 및 '인텔® 코어™ Ultra(울트라) 프로세서'(이하 인텔 코어 울트라)를 탑재한 최신 노트북들을 소개했다 / 사진제공=인텔코리아'온디바이스 AI'(기기탑재형 인공지능) 시장이 개화기를 맞이한 가운데 인텔이 AI칩을 탑재한 AI노트북 12종을 공개하는 행사를 열었다.
퀸덤 사이트,총선 전선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라는 분석이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