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佐世保女...
NO.2: 돈키호테 마작
NO.3: 마작 애니
NO.4: 마작 천화
NO.5: 미야노 히로시 근황
NO.6: 미야노 히로시 디시
NO.7: 벽돌 마작
NO.8: 엽기사건파일 만화
NO.9: 와 시즈 마작 디시
NO.10: 와시즈 염마의 투패 1화
NO.11: 와시즈 천하창세투패록 21
NO.12: 이변마작
NO.13: 작혼 와 시즈 마작
NO.14: 콘크리트 살인사건 가해자 근황
NO.15: 콘크리트 살인사건 만화 링크
NO.16: 콘크리트 살인사건 만화 아카이브
NO.17: 콘크리트 살인사건 영화 다시보기
NO.18: 콘크리트 영화
안전띠 미착용시 저속 운행 사고에도 피해 커져
경찰청,'타면 착,안전도 착' 교통경찰 역량 집중
안전띠 단속구간 전국 724개소 선정해 단속 예정
안전띠를 매지 않았을 경우 저속에서 가벼운 접촉 사고에도 몸의 자세가 틀어져 운전능력을 상실하게 되고,연이어 전신주 같은 시설에 충돌하게 돼 심각한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시속 48㎞/h로 차량이 정면충돌 했을 때,안전띠를 착용하지 않으면 머리에 가해지는 충격은 착용 시보다 약 2.7배 커진다.뒷좌석의 경우 중상 가능성이 16배,사망률이 최대 9배까지 높아진다.
경찰청은 안전띠 착용과 관련해 '타면 착,안전도 착'이라는 표어를 정하고 교통경찰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6일 밝혔다.
경찰은 안전띠 착용 강조 뿐만 아니라 어린이 안전띠 착용 습관의 중요성,뒷좌석 미착용의 위험성,영업용 운전자의 부적절한 착용 등 6개 중점 홍보 주제를 선정하고 안전띠 착용 문화를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안전띠 단속도 강화한다.전국에 안전띠 단속구간 724개소를 선정해 단속하고,아르네 슬롯 리버풀홍보 가로막도 게시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띠 착용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안전띠 미착용 사망사고 지점에도 가로막을 설치해 일상적으로 통행하는 일반 도로에서도 안전띠 미착용으로 인한 사망사고가 자주 발생함을 알릴 계획이다.
정책적으로는 손해보험협회 등 관계기관과 협의해 안전띠 미착용 사고시 과실 비율 등을 조정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등 실효성 있는 안전띠 착용 환경을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한창훈 경찰청 생활안전교통국장은 "인구 2명당 1대 수준으로 국민 자동차 보유가 늘어난 이 시점에 성숙한 교통안전의식 정착을 위한 전환점을 다시 한번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변마작
벽돌 마작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세계반도핑기구(WADA) 올리비에 니글리 사무총장은 “충격적인 사건”이라며 “한편에선 발리예바가 약물 투여를 주도한 어른들을 보호하기 위해 희생됐다”고 말했다.
벽돌 마작,사진제공=LS에코에너지LS에코에너지(229640)가 해저케이블과 희토류 영구자석 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해 2030년까지 매출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