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겨울철 두통
NO.2: 기상병 두통
NO.3: 더위 먹고 두통
NO.4: 비맞고 머리아픔
NO.5: 비오는날 두통 디시
NO.6: 비오는날 어지러움
NO.7: 장마철 두통
NO.8: 저기압 두통 디시
NO.9: 저기압 두통약
NO.10: 햇빛 보면 두통
폭스4댈러스에 따르면 얼보드 소방서는 지난달 29일 오전 텍사스 와이즈 카운티의 287번 고속도로에서 800만개의 10센트 동전(80만 달러·약 10억원)을 싣고 있던 보안물류전문기업 웨스턴디스트리뷰팅트랜스포테이션코퍼레이션(Western Distributing Transportation Corporation) 소속 트럭이 전복됐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미국 정부 등을 고객으로 현금·귀중품을 운송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텍사스 공공안전부는 해당 트럭이 도로를 이탈한 뒤 방향을 과도하게 틀려다 뒤집혔다고 설명했다.
이 트럭에는 운송 전문업체 소속 무장경비원과 운전기사가 타고 있었다.두 사람은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당국의 작업 인력들은 도로와 인근 수풀에 흩어진 동전들을 삽으로 퍼 담고,손으로 줍고,진공청소기를 이용해 수거했다.수거 작업 도중 비가 내려 쏟아진 동전들 중 일부는 유실된 것으로 추정됐다.
이 작업에는 거의 14시간이 소요됐으며,그 동안 고속도로는 전면 통제됐다.
이 동전들이 왜 포장된 형태로 돼 있지 않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햇빛 보면 두통
비맞고 머리아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임 사장은 지난 2020년 별세한 한미약품 창업자인 고(故)임성기 회장과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의 장녀다.
비맞고 머리아픔,우선, 민주당의 운동권 세대와 국민의힘의 운동권 전향 인사의 맞대결이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