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키콩 게임하기
NO.2: 마리오 게임하기
NO.3: 플래시게임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미국 증시가 미중 긴장 완화 기대감 등으로 일제히 랠리하자 간만에‘리스크 테이킹’(위험 감수) 현상이 나타나며 양자컴퓨터 최대 수혜주 리게티 컴퓨팅(이하 리게티)이 16% 이상 폭등했다.
2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리케티는 16.30% 폭등한 10.63달러를 기록했다.장중 18% 이상 폭등하기도 했다.
이는 콜(매수) 옵션 거래량이 급증했기 때문이다.콜 옵션이 급증한 것은 오는 12일 실적을 발표하는 리게티가 호실적을 발표할 것이란 기대 때문으로 풀이된다.
리게티는 월가에서 대표적인 양자컴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다.
올 들어 무역전쟁으로 주가가 급락했으나 최근 미국증시가 반등하자 리게티도 덩달아 랠리하고 있다.
미국증시의 대표 지수인 S&P500은 최근 9일 연속 랠리하며 지난 4월 2일 트럼프가 관세 폭탄을 터트린 이후 하락분을 모두 만회했다.
미증시가 최근 들어 랠리하자 리게티도 지난 5거래일간 13.45%,카지노 1회 드라마 다시보기한 달간은 25.21% 각각 급등했다.
그러나 올 들어서는 30% 정도 급락한 상태다.
동키콩 게임하기
고전 게임 킹콩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렇게 해서 앞으로 가장 중요한 세계적 사안들에 대한 이스라엘의 가짜 뉴스 살포와 반 언론활동을 저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고전 게임 킹콩,노 관장은 항소심 재판 과정에서 당초 1조원으로 추산됐던 주식의 절반에서 '현금 2조원'으로 재산분할 청구를 변경하고, 위자료 청구 액수 또한 30억원으로 높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