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런닝맨 390회
NO.2: 런닝맨 네비스스윙
NO.3: 런닝맨 눈치 게임
NO.4: 런닝맨 랜덤투어
NO.5: 런닝맨 레전드 이름표 떼기
NO.6: 런닝맨 룰렛지옥
NO.7: 런닝맨 셰어하우스
NO.8: 런닝맨 쌓이고 패스
NO.9: 런닝맨 쌓이고 프로젝트 3
NO.10: 런닝맨 전율미궁
NO.11: 런닝맨 해외 벌칙
NO.12: 런닝맨 해외 회차
NO.13: 런닝맨리지
서비스 가입 후 피해 발생 시 전액 보상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고객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명의도용 전액보상’서비스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명의도용 전액보상 서비스는 모바일 기기 변경 시 본인 확인 절차를 강화하고,보너스에 대한 내기이후 명의도용에 의한 피해가 발생하면 전액을 보상해 금융 안전성을 높였다.여러 금융사가 금융사기 피해 보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피해액을 전액 보상하는 서비스는 케이뱅크가 최초다.
명의도용 사기는 주로 자녀나 카드사 배송원 등을 사칭하거나 피싱·스미싱 등을 통해 개인정보나 신분증을 탈취해 이뤄진다.탈취한 명의로 모바일 기기를 개통해 금융사 앱을 설치 후 돈을 빼내는 사기 방식이다.
케이뱅크는 명의도용 전액보상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사기를 차단하기 위해 본인 확인 절차를 강화한다.모바일 기기를 변경하거나 신규 개통 후 케이뱅크 앱 이용 시 영상 통화나 얼굴 인증 등 본인 확인 절차를 추가로 거친다.본인 여부를 직접 확인하기 때문에 명의 도용 피해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특히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친 이후 피해가 발생하면 케이뱅크가 피해액 전액을 보상한다.
명의도용 전액보상 서비스는 케이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케이뱅크 앱 하단의‘전체’탭에서‘인증/보안’혹은‘금융안심’메뉴에서 신분증 확인 및 영상통화를 거치면 된다.가족 등 지인에 의한 명의 도용이나 휴대전화 양도·분실,오픈뱅킹·펌뱅킹 등 타사 앱을 통한 피해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케이뱅크는 올 상반기 중으로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3중 안전망을 마련한다는 목표다.피싱 피해 방지 기능을 추가 출시해 KT‘AI 보이스피싱’실시간 탐지 기술,명의도용 전액보상 서비스 등과 함께 금융 사기 예방 3종 서비스를 갖출 예정이다.
탁윤성 케이뱅크 소비자보호실장 전무는 “최근 명의도용 피해에 대한 전 국민적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케이뱅크는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과 365일,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금융 사기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케이뱅크 고객들이 더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런닝맨리지
런닝맨 룰렛지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개혁신당과 새로운미래는 조국혁신당의 등장에 '조 전 장관이 갈 곳은 국회가 아니라 감옥', '청년을 향한 2차 가해' 등 한 목소리로 직격탄을 날린 바 있다.
런닝맨 룰렛지옥,멀티모달은 문서 외에 이미지와 영상, 음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추론할 수 있는 기술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