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룩래방 월드컵 스트리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만 국책 싱크탱크 책임자가 중국이 2027년 2월 대만을 침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미국과 일본이 개입의사를 분명히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대만 정보기관 소속 싱크탱크인 '위안징(遠景) 기금회'의 라이이중(賴怡忠) 집행장은 "현재 정보에 따르면 2027년 2월에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면서 미국과 일본에 개입 의사를 분명히 밝힐 것을 촉구했다.
연합뉴스가 15일 대만 타이완뉴스와 중앙통신사 기사를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라이 집행장은 지난 13∼14일 일본 민간 싱크탱크인 일본전략연구포럼(JFSS)이 도쿄에서 진행한 제4회 '대만해협 위기' 워게임 시뮬레이션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라이 집행장은 "전쟁이 일어날 것 같으면 우리는 미국과 일본이 중국에 개입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히길 바란다"며 "또 일본이 대만에 대한 전쟁이나 봉쇄 전쟁을 일본의 '실존적 위기'로 대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미래 전쟁 가능성에 대처하기 위해 대만 미국 일본 간 3자 공조 체제가 가능한 한 조속히 구축돼야만 하며 이는 중국에 분명한 전략적 신호를 발신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지금부터 우리는 에너지,룩래방 월드컵 스트리머의료 자원,룩래방 월드컵 스트리머식량,룩래방 월드컵 스트리머관련 군수품을 대규모로 비축해야 한다"며 "우리는 미국과 일본이 이 분야에서 지원해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라이 집행장은 "중국 군용기나 군함이 대만 영공이나 영해를 침범할 경우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공격을 감행할 것"이라며 "미국과 일본이 이를 이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그는 올해 중국을 상대로 한 워게임에서 가짜뉴스와 온라인 공격도 중요한 이슈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만이 과거 가짜뉴스에 대응한 경험에 따르면 그것은 대만 소유 플랫폼이나 소스에서 비롯되지 않아 미국과 일본의 도움이 더 필요하다"고 했다.
라이 집행장은 "우리는 대만에 대한 군사 공격에 대응할 준비를 해야 하지만 현재 회색 지대 이슈와 매일 등에 온종일 맞닥뜨리고 있어 이에 대응해야만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