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끄투 가장 긴단어
NO.2: 끄투 공격단어
NO.3: 끄투 긴단어 모음
NO.4: 끄투 단어 모음
NO.5: 끄투 어려운단어 검색기
NO.6: 끄투 한방단어
NO.7: 끄투리오
NO.8: 끄투온라인 단어검색기
NO.9: 끄투코리아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정년퇴직을 앞둔 경찰이 공사장을 순찰하던 중 갑자기 쓰러진 근로자를 심폐소생술로 살려낸 미담이 뒤늦게 알려졌다.
5일 경기 고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오후 3시 20분께 화정지구대 소속 이석신 팀장은 팀원과 함께 덕양구 대장동의 한 주택 공사 현장을 순찰하고 있었다.
이 경감은 동료와 함께 공사 현장을 둘러본 뒤 근로자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인근에서 “사람이 쓰러졌다”는 다급한 목소리를 들었다.
곧바로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달려간 이 경감은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는 60대 근로자 A 씨를 발견,토큰게임 연습심폐소생술을 하기 시작했다.
이 경감의 4분간 이어진 심폐소생술로 A 씨는 마침내 의식을 찾고,곧바로 도착한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생명을 구할 수 있었다.
이 경감은 “조금만 응급처치가 늦었어도 큰일 날 뻔했다”며 “정년을 얼마 남기지 않았지만,언더아머배팅장갑마지막까지 시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경감은 올해 정년퇴직을 앞두고 있다.
끄투 공격단어
끄투온라인 단어검색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가 새 식구들에게 가장 먼저 하는 환영 인사는 “진짜 잘 오셨다”이다.
끄투온라인 단어검색기,하부식도괄약근의 압력을 낮출 수 있는 기름진 음식이나 커피, 초콜릿, 탄산음료 등의 카페인은 멀리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