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00년대 슈팅게임
NO.2: 3인칭 슈팅 게임
NO.3: 90년대 오락실 슈팅게임
NO.4: PC 비행 슈팅 게임
NO.5: Strikers 1945
NO.6: pc 슈팅게임
NO.7: 건 슈팅 게임 PC
NO.8: 고전 pc 슈팅게임
NO.9: 고전 횡스크롤 슈팅게임
NO.10: 비행기 슈팅게임
NO.11: 오락실 건슈팅 게임
NO.12: 오락실 비행기 게임
NO.13: 오락실 횡스크롤 슈팅게임
NO.14: 종스크롤 슈팅게임
NO.15: 횡스크롤 슈팅게임
A씨는 지난 3월 칼하트 의류를 80% 할인 판매한다는 광고를 보고 한 사이트에서 약 17만원(120달러)어치를 구매했다.이후 미심쩍은 생각이 들어 결제 취소를 하기 위해 사이트를 방문했으나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았다.고객센터도 연결되지 않아 환불을 받지 못했다.
한국소비자원은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랄프로렌과 칼하트·베이프 등 유명 의류 브랜드를 사칭한 해외쇼핑몰 관련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며 9일 주의를 당부했다.
소비자원은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와 협력해 46건 피해사례를 확인하고 관련 쇼핑몰 사이트의 국내 접속을 차단했다.브랜드별로 보면 칼하트가 36건으로 가장 많고 베이프 8건,랄프로렌 2건 등이다.
피해사례 46건을 분석한 결과 이중 43건이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접속한 해외쇼핑몰을 통해 발생했다.해당 사이트들은 인터넷 주소(URL)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유사하게 만들고 브랜드 공식 명칭과 로고,토토사이트 밸런스메인화면 구성 등을 그대로 사용해 소비자 구매를 유도했다.
판매 후에는 주문 취소를 해주지 않거나 제품을 배송하지 않은 채 연락을 끊은 것이다.이들 사이트는 정확한 판매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피해 구제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피해 연령층은 SNS를 활발히 이용하는 20대가 31건(68.9%)으로 가장 많았다.이어 30대 10건,40대 3건,100원 배팅10대 1건 등의 순이었다.20대는 패션 브랜드 주요 소비층인데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세대라는 점에서 피해가 컸다고 소비자원은 설명했다.
소비자원은 처음 접하는 쇼핑몰이나 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의 광고를통해 접속한 사이트는 해당 브랜드나 공식 유통업자가 운영하는 곳이 맞는지를 검색 포털 등을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해외쇼핑몰 이용 시 피해 발생을 대비해 차지백(승인 거래 취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해외쇼핑몰과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으면 국제거래 소비자포털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고도 당부했다.
소비자원이 확인한 사기 사이트는 국제거래 소비자포털(crossborder.kca.go.kr)이나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 누리집(ecc.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행기 슈팅게임
고전 pc 슈팅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①검찰이 2020년 4월 총선을 앞두고 유시민 당시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최강욱 전 의원 등 범여권 인사들을 고발하도록 사주했다는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 ②윤석열 대통령이 검찰총장 재직 당시 받은 정직 2개월 징계에 대한 취소 소송 항소심에서 법무부가 패소하고 상고 포기한 것이 직권남용 및 직무유기라는 의혹 ③한 위원장의 딸 논문 대필 의혹 등을 다룬다고 소개했다.
고전 pc 슈팅게임,올해 유망 코인 테마인 이더리움 레이어2 주요 코인으로 꼽히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