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멀티테이블
정부 대표단 귀국 후 세미나 참석
[서울=뉴시스]정진형 기자 =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은 8일 체코 두코바니 원전 수출 계약 지연과 관련,"행정부 차원의 의결을 했다"고 밝혔다.
박 장관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건설회관에서 열린 '건설현장 추락사고 예방 세미나'에서 "법원 가처분 (인용) 통지로 계약 체결은 못 했지만 체코 국무회의에서 한국과 계약하기로 의결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는 원전 계약에 대한 체코 정부의 의지를 확인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실제 체코 정부도 홈페이지를 통해 '내각회의에서 신규원전 건설계약 체결이 가능한 시점에 체결하는 것을 승인한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정부 대표단은 체코 원전 수출 계약을 위해 체코를 방문했으나,체코 법원이 프랑스전력공사(EDF)가 신청한 계약 체결 금지 가처분을 인용하면서 계약이 미뤄졌다.
한편 박 장관은 대표단 일원으로 체코를 찾았다가 이날 귀국하자마자 세미나에 참석했다.
박 장관은 "건설현장 안전,추락사고 예방이 얼마나 중요한지 온 몸으로 말씀드리기 위함"이라며 "정부,회사,캐리비안 포커근로자 삼위일체가 같이 노력해야 사고가 줄어들어서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건설 산업에 대한 대외적 이미지와 국민적 평판도 개선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포커 멀티테이블
포커 멀티테이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어떤 종목 들어갈까?한국거래소가 '기업 밸류업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코리아 밸류업 지수' 개발에 나서는 가운데 편입 종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포커 멀티테이블,기존에 사용하던 슈퍼소닉 뉴럴의 이전 버전 ‘슈퍼소닉’이 있어 둘 사이 성능 비교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