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ameLoop
NO.2: ld플레이어
NO.3: 녹스
NO.4: 녹스앱플레이어
NO.5: 녹스플레이어
NO.6: 멀티 플레이어 게임 추천
NO.7: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추천
NO.8: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 추천 디시
NO.9: 미뮤
NO.10: 블루스택
NO.11: 앱플레이어 추천 디시
NO.12: 앱플레이어 추천 퀘이사존
NO.13: 앱플레이어 추천 클리앙
NO.14: 저사양 앱플레이어 추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배우 윤미라(73)가 일부 후배 배우들의 지나친 성형에 대해 소신 발언을 했다.
최근 윤미라는 배우 선우용여(81)의 유튜브 채널에 나와 “요즘 후배들이 성형해서 예쁜 얼굴을 더 버려놓는 걸 보면 안타깝다”며 “근육이 안 움직이니까 눈알만 움직인다.그게 연기가 되나… 오히려 연륜에서 나오는 주름이 아름답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윤미라는 “자랑할 수 있는 건 얼굴에 손을 안 댔다는 것.보톡스 한 번 안 맞아 봤다는 것”이라며 “자연 그대로,가입머니 주는 사이트생긴 그대로 살고 있다”고도 했다.
제작진이‘레이저 같은 흔한 시술도 안 받아봤냐’고 묻자 윤미라는 “전혀 안 받았다”며 “피부과도 잘 안 간다.뭐가 나야지 간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평소에 그냥 세수 잘하고 좋은 거 찍어 바른다”고 했다.선우용여 역시 “레이저 받을 돈으로 좋은 화장품 쓰고 좋은 거 먹는다”며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게 중요하다”고 했다.
녹스앱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어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골드바를 대신 구매해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일을 하는데 어딘가 의심스럽다는 내용이었다.
게임 플레이어 추천,뉴욕타임스는 “중국이 류 부장을 선택하면 호전적인 ‘전랑(늑대전사) 외교’에서 벗어나는 신호가 될 수 있다”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