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프리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27일부터 저축보험 다양한 기준으로 손쉽게 비교
네이버페이·교보생명·삼성생명·한화생명 등이 참여
펫보험·여행자보험도 내달 출시…"사업자 간 협의 중"
[서울=뉴시스] 최홍 기자 = 금융당국이 '저축보험 플랫폼 비교·추천 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출시한다.펫보험과 여행자보험은 사업자들 간 논의를 마친 뒤 다음달 중순쯤 내놓을 예정이다.
금융위원회는 26일 네이버페이,월드컵 아프리카교보생명,월드컵 아프리카삼성생명,한화생명이 참여하는 저축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오는 27일 오전 9시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축보험은 보험과 저축의 목적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다.보장사고 발생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보험사 공시이율을 연 복리로 적용해 만기 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다.
만기시 계약자적립금은 소비자 선택에 따라 일시금으로 수령하거나 노후준비가 필요한 경우 특약을 통해 연금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또 일정요건 충족시 세제혜택도 부여된다.
저축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준(환급률,월드컵 아프리카보험료 납입기간 등)으로 여러 보험상품을 손쉽게 비교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게 됐다.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보험상품과 비교·추천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상품 가격은 같을 예정이다.
다음달 중순 이후에는 펫보험과 여행자보험 비교·추천서비스가 나온다.현재 금융당국은 해당 기간을 목표로 사업자들과 협의를 진행 중이다.
펫보험은 카카오페이와 3개 손해보험사가 서비스 출시를 위해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반려견(말티즈 등 477종)과 반려묘(코리안 숏헤어 등 97종) 보험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으며,갱신형 상품(장기보험)과 재가입형 상품(일반보험)을 함께 비교해 가입할 수 있다.
여행자보험은 네이버페이와 8개 손보사가 협의하고 있다.
여행자보험에서 주로 가입하는 14개 담보를 보장하는데,월드컵 아프리카일부 담보만 선택하거나 보장금액을 변경하는 등 최적 보험상품을 설계한 후 해당 조건으로 보험료를 간편 비교할 수 있다.
앞서 금융당국은 지난 1월19일부터 자동차보험과 용종보험 비교·추천서비스를 우선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비교·추천 알고리즘 심사와 혁신금융사업자 부가조건 심사를 거쳐 마련됐다.
비교·추천 서비스 출시 후 약 5개월간 49만여명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보험사로 이동해 실제 보험계약을 체결한 건수는 약 4만6000여건으로 집계됐다.
금융위는 "비교·추천서비스가 보험사 간 경쟁을 촉진하고 보험료 절감 동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보험상품들의 비교·추천 서비스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비스 개시일로부터 2년인 혁신금융서비스 운영기간을 고려해 운영성과를 분석하고 제도개선방향을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드컵 아프리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아프리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해경은 경비함정 8척과 헬기 2대를 동원해서 주변을 광범위하게 살펴보고 해양오염에 대비하고 있다.
월드컵 아프리카,현재 이월공제기간은 5년으로 제한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