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5 일본 경마 일정
NO.2: 무료경마예상지
NO.3: 실시간경마사이트
NO.4: 일본 경마 G1 일정
NO.5: 일본 경마 배팅
NO.6: 일본 경마 일정
NO.7: 일본 지방경마 일정
NO.8: 일본경마 보는 곳
NO.9: 일본경마 실시간
NO.10: 일본경마 예상지
NO.11: 일본경마 한국
NO.12: 일본경마사이트
NO.13: 일본경마예상
NO.14: 일본경마일정
NO.15: 일본경마협회
NO.16: 일본지방경마
NO.17: 일본지방경마예상지
중·경상 3명 병원 이송
(전주=뉴스1) 강교현 기자 = 전북 전주시의 한 제지공장에서 유독 가스를 흡입한 근로자 2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4일 전북경찰청과 전북소방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44분께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의 한 제지공장 맨홀에 들어간 근로자 5명이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중 A 씨(40대)와 공장장 B 씨(50대)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나머지 3명도 어지럼증 등을 호소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모두 공장 소속 근로자로 이날 기계 정비 및 청소 작업을 위해 출근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이날 A 씨가 알 수 없는 이유로 3m 깊이의 맨홀에 들어갔다가 쓰러졌으며,모터 시티 카지노 프로모션 코드이를 발견한 동료들이 구조하러 들어갔다가 연달아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경찰은 숨진 근로자에 대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조만간 사고현장 합동 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 및 사망 원인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공장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인 것으로 확인됐다.
일본경마 실시간
일본경마종합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빅테크 기업에 빼앗긴 인공지능(AI) 주도권을 글로벌 연합 전략으로 되찾아온다는 계획이다.
일본경마종합사이트,전북대병원은 진료 환자 감소로 하루 수억 원의 적자가 발생하자 5층에 있는 병동 2곳 중 1곳을 폐쇄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