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七牌梭哈
NO.2: 블랙잭
NO.3: 외국 홀덤
NO.4: 외국 홀덤 사이트
NO.5: 텍사스 홀덤 족보
NO.6: 홀덤 국제 룰
NO.7: 홀덤 규칙
NO.8: 홀덤 배팅 룰
NO.9: 홀덤 순서
NO.10: 홀덤 용어
NO.11: 홀덤 은어
NO.12: 홀덤 족보
NO.13: 홀덤 하는법
NO.14: 홀덤펍
[앵커]
이재명 후보의 외교안보 책사인 김현종 전 국가안보실 2차장이 트럼프 행정부 고위당국자들을 만났습니다.
김 전 차장,몬헌 장비 슬롯 이 후보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는데,도박사이트 운영방법 국민의힘은 오만한 행보라고 비판했습니다.
김용성 기자입니다.
[기자]
워싱턴에서 백악관 고위당국자와 만난 뒤 일부 언론 앞에 선 김현종 전 국가안보실 2차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안보 보좌관 자격으로 트럼프 행정부에 이 후보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설명합니다.
[김현종 / 전 국가안보실 2차장]
"(한미동맹은) 가급적이면 더 강화시켜야 되고 더 업그레이드를 해야 되고 한미일 간의 협력 관계도 더 강화시킬 필요가 있다."
7월 초까지 합의안을 마련하기로 한 한미 무역 협상에 대해서는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현종 / 전 국가안보실 2차장]
"(관세협상에)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다고.(거기에 뭐라고 하던가요?) 뭐 고개를 끄덕끄덕 거리던데요."
대선을 앞두고 특정 후보의 측근이 백악관을 찾은 건 이례적인 일로 평가됩니다.
우리 외교가에서는 불필요한 정치적 해석을 낳을만한 행보는 하지 않는 백악관이 이번 면담 요청에 응한 것을 두고 의아하다는 반응이 나옵니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벌써 대통령이 다 된 것처럼 오만방자한 모습"이라며 "개인적으로 사람을 보내 뒷거래식으로 협상한다면 약속으로 담보 받을 수도 있는 것도 없고 공신력도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채널A 뉴스 김용성입니다.
영상편집: 변은민
홀덤 하는법
외국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Famo는 약간 고개를 끄덕 였고, 말을하려고하자마자 그의 얼굴이 갑자기 바뀌었고, 그의 눈은 갑자기 Xiao Yan이있는 방향으로 바뀌 었습니다.
외국 홀덤,대구대 씨름부 창단 40주년…발전기금 2000여만원 받아뉴스 기사대구대학교가 최근 수성구 만촌동 소재 호텔인터불고 즐거운 홀에서 씨름부 창단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