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겨울 축제
NO.2: 경마공원 꽃
NO.3: 경마공원 벚꽃
NO.4: 경마공원 벚꽃 2025
NO.5: 경마공원 벚꽃길
NO.6: 경마공원 벚꽃놀이
NO.7: 경마공원 벚꽃축제
NO.8: 경마공원 시간
NO.9: 경마공원벚꽃
NO.10: 렛츠런파크 벚꽃축제
NO.11: 서울 야간 벚꽃
NO.12: 서울대공원벚꽃축제 2025
NO.13: 서울랜드
NO.14: 야간 벚꽃 명소
NO.15: 양재천 벚꽃 축제 2025
NO.16: 여의도 벚꽃축제 기간
NO.17: 우리나라 축제
NO.18: 장안 벚꽃 축제
NO.19: 전국 축제 일정
NO.20: 지역축제 현황
푸른 언덕에서 포도밭으로…"여전히 아름답다" 반응도
(서울=뉴스1) 김지완 기자 = 과거 윈도우XP의 대표적 배경화면이었던 '푸른 언덕'의 현재 모습이 공개됐다.
6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의 '인사이드히스토리'라는 계정은 푸른 언덕의 실제 배경인 미국 캘리포니아주 나파밸리의 1998년,황제카지노2006년,넥슨 룰렛2020년,파워볼 일반볼 기준점2024년,투 에이스 포커 쿠폰2025년 사진을 공개했다.
사람들이 알고 있는 푸른 언덕과 화창한 하늘을 배경으로 한 모습과 달리 현재 그 곳은 포도밭으로 변했다.
인사이드히스토리는 "여러 사람의 생각과 달리 이 사진은 디지털로 조작되지 않았다"며 "그 놀라운 색상과 선명함은 중형 카메라로 자연스럽게 촬영됐다"고 적었다.이어 "푸른 언덕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본 사진이 됐다"고 덧붙였다.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댓글에 "나는 (윈도우 배경화면을) 몇 분이고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그곳에 실제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모습은 보니 슬프다"고 적었다.
다른 이용자는 "우울증이란 바로 이런 모습"이라고 댓글을 남겼다."10년이 지나면 주차장이 될 것"이라는 댓글도 있었다.
현재 모습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만 나온 것은 아니었다.한 이용자는 "내가 가 봤는데 그곳은 오늘도 여전히 아름답다"고 평가했다.다른 사람도 "모든 사람이 마치 회색 아파트 빌딩이 있는 것처럼 반응한다"고 꼬집었다."계절이 달라서 그럴 것"이라는 추측도 나왔다.
원본 사진은 사진작가인 찰스 오리어가 1998년 차를 타고 나파밸리를 지나가던 중 포도밭 중 하나가 완전히 깨끗한 상태라는 점에 흥미를 느껴 찍은 것이다.포도밭이 깨끗했던 이유는 포도나무뿌리진디라는 해충이 창궐해 1997년 이곳을 완전히 정리했기 때문이다.이후 해충이 사라진 후 포도밭으로 다시 돌아온 것이다.
오리어는 이후 사진을 '전원의 푸른 언덕'이라는 이름으로 스톡 포토그래피 업체인 웨스트라이트에 판매했다.웨스트라이트는 이후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공동창업자가 설립한 마케팅 회사인 코르비스 이미지에 인수됐다.이후 마이크로소프트는 2001년 이 사진을 윈도우 XP의 기본 배경화면으로 설정했다.
서울랜드
경마공원 야간벚꽃 축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B씨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한 상황"이라고 했다.
경마공원 야간벚꽃 축제,미디어·콘텐츠산업융합발전위원회(이하 융발위)는 13일 방송·통신·인터넷 융합 시대에 영상 산업 발전을 가로막아 온 규제를 개선하고, 콘텐츠 산업 투자를 확대하는 내용의 ‘미디어·콘텐츠 산업 융합 발전 방안’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