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7포커
NO.2: 撲克
NO.3: 김치 포커 뜻
NO.4: 림프 포커 뜻
NO.5: 포커 bb 뜻
NO.6: 포커 j 뜻
NO.7: 포커 게임
NO.8: 포커 그라인딩 뜻
NO.9: 포커 뜻
NO.10: 포커 룰
NO.11: 포커 블라인드 뜻
NO.12: 포커 용어
NO.13: 포커 족보
NO.14: 포커 족보 순위
NO.15: 포커 족보 정리
NO.16: 포커 페이스 뜻
NO.17: 포커 폴드 뜻
NO.18: 포커 하는법
NO.19: 포커 핸드 뜻
NO.20: 포커스
NO.21: 포커스 드래곤
NO.22: 포커스 뜻
NO.23: 포커스 스터디카페
NO.24: 포커스 원피스
NO.25: 포커스라이트
NO.26: 포커스미디어
NO.27: 포커스온
NO.28: 포커스온나우
NO.29: 포커스젤
NO.30: 포커스짐
NO.31: 포커스치과
물류회사 사무실 냉장고에서 과자를 꺼내 먹은 죄로 법정까지 선 화물차 기사에게 유죄가 선고됐습니다.
전주지법은 절도 혐의로 기소된 41세 A씨에게 벌금 5만 원을 선고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해 1월 18일 오전 4시 6분쯤 전북 완주군의 한 물류회사 사무실 냉장고 안에 있던 400원짜리 초코파이와 600원짜리 과자를 꺼내 먹은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검찰은 사안이 경미하다고 보고 이 사건을 약식기소했으나 A씨는 무죄를 다투겠다며 정식재판을 청구했습니다.
A씨는 "평소 동료 기사들이 '냉장고에 간식이 있으니 먹어도 된다'고 했다"며 "그 말을 듣고 초코파이랑 과자를 꺼내먹었는데 왜 절도인지 모르겠다"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냉장고 관리를 담당하는 물류회사 관계자는 "우리 직원들이 냉장고에 있는 간식을 기사들에게 제공한 적은 있지만,합법 카지노 사이트기사들이 허락 없이 간식을 꺼내간 적은 없다"고 진술했습니다.
재판부는 엇갈린 주장 속에 물류회사 건물 구조와 주변 진술 등을 근거로 A씨의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재판부는 "사건 발생 장소인 건물 2층은 사무공간과 기사들의 대기 공간이 분리돼 있다"며 "피고인이 물품을 꺼낸 냉장고는 사무공간 끝부분에 있고 이곳은 기사의 출입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물류회사 경비원은 '사무공간에 냉장고가 있는 줄 몰랐으며 간식을 먹은 적도 없다'고 진술했다"며 "이런 점들을 종합해 피고인도 냉장고 속 물품에 대한 처분 권한이 없다는 걸 충분히 알았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A씨는 이 판결에 불복해 최근 법원에 항소장을 냈습니다.
#초코파이 #절도 #법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7포커
포커 뜻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는 전국 시군구 229곳 가운데 가장 높았습니다.
포커 뜻,이들 무장단체는 병력 규모 공개를 거부했지만, 전투에 탱크를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