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통신사기피해환급법 시행령 개정안 입법 예고[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앞으로 카드론이나 대부업체 비대면 대출 등에 따른 보이스피싱를 막기 위해 신용카드사와 대형 대부업체에도 본인확인 의무가 적용된다.
현행 통신사기피해환급법은 이용자가 대출을 신청하거나 예·적금 등 금융 상품을 해지하려는 경우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금융회사가 이용자에 대해 본인 확인 조치를 하도록 한다.다만 지금까지는 금융회사 범위에 카드사나 대부업체는 빠져 있었다.
개정안이 시행되면 개인 대추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여신전문금융회사와 자산 500억원 이상 대부업자는 대출 등 금융 거래 과정에서 본인 확인을 의무적으로 거쳐야 한다.개인 대출 업무를 할 수 없는 신기술사업금융전문회사는 적용 대상이 아니다.
이번 개정안은 다음 달 23일까지 입법 예고 기간을 거친 후 법제처 심사 등을 통해 3분기 중 공포되고 6개월 후 시행될 예정이다.금융위 관계자는 “이번 개정으로 금융 거래 시 본인 확인이 보다 철저해지고 이용자 보호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안산 도박
안산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국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대성국제무역은 한국에 등록된 법인이지만 대표가 파키스탄 사람이다.
안산 도박,최 부총리는 내달 발표 예정인 ‘역동경제 로드맵’에 담길 주거지원 방안도 일부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