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天鳳
NO.2: 怪物彈珠
NO.3: 마작 일번가 가챠 연출
NO.4: 마작일번가 ai
NO.5: 마작일번가 리세
NO.6: 마작일번가 리세계
NO.7: 마작일번가 바니걸
NO.8: 마작일번가 유조
NO.9: 마작일번가 일러스트
NO.10: 마작일번가 작혼 디시
NO.11: 마작일번가 천장
NO.12: 마작일번가 쿠폰
NO.13: 마작일번가 현질

- 별도 매출은 1609억 원… 당기순이익 211억 원으로 누적결손금 해소하고 207억 이익잉여금 전환
- 거래액은 8%,매출기여거래액은 7% 증가… 금융 서비스 매출 61% 증가,전체 매출 비중 2분기 연속 38%대 기록
- 자회사도 실적 개선 흐름 지속…증권은 2분기 연속 흑자,손보는 상품 라인업 확대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카카오페이가 결제∙금융∙기타 서비스 등 모든 사업 영역이 고르게 성장하고,특히 오프라인 결제와 해외 결제에서의 선전으로 올 1분기 연결 실적 흑자를 달성했다.
7일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는 올 1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거래액(TPV)은 44.2조 원,연결 매출은 2119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연결 영업이익은 44억 원으로,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에 따르면,올 1분기 거래액은 44.2조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했다.매출기여거래액(Revenue TPV)은 같은 기간 7% 증가한 12.8조 원으로 전체 거래액의 29%를 차지했다.
서비스별 거래액도 결제∙금융∙송금 각 영역에서 고르게 성장했다.먼저 결제 서비스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특히 오프라인 결제 거래액이 42% 성장하며 상승을 이끌었다.해외결제 거래액도 20% 성장했다.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는 대출 서비스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송금 서비스는 자산관리,주식 서비스 등 금융 영역 사용자 활동 증가에 힘입어 8% 성장했다.
◆ 연결 기준 흑자 전환… 대출 중개,자회사 등 금융 부문과 기타 서비스 매출이 실적 견인
1분기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2% 늘어난 2,119억 원을 기록했다.결제∙금융∙기타 서비스 등 모든 사업 영역이 고르게 성장한 가운데 금융 서비스와 기타 서비스의 매출이 전체 성장을 견인했다.
금융 서비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0.5% 증가한 802억 원으로,파워볼 베픽 더블유사이트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분기 연속 38%대를 기록했다.기타 서비스 매출은 카드추천 서비스와 광고 서비스가 성장을 주도하며 같은 기간 47.8% 증가했다.결제 서비스 매출은 오프라인과 해외 결제의 거래량 확대에 힘입어 1.9% 증가했다.
1분기 영업비용은 전년동기 대비 11.5% 증가한 2,075억 원으로 집계됐다.증권∙손보 자회사의 매출 증대에 따른 영업비용 증가분과 마이데이터 운영 분담금 증가분이 반영되었다.카카오페이는 최근 국내 최초로 마이데이터 가입자 20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1분기 영업이익은 44억 원으로,흑자를 기록하며 턴어라운드했다.당기순이익과 EBITDA는 각각 144억,125억 원으로 나란히 세 자릿수 이익을 시현했다.
별도 기준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9% 성장한 1,609억 원으로 나타났다.영업이익은 136억 원으로 흑자를 기록했다.당기순이익은 211억 원을 기록했다.지난 2021년 말 2000억 원대까지 기록했던 누적결손금은 지속적인 이익개선에 힘입어 207억 원의 이익잉여금으로 첫 전환됐다.
◆카카오페이증권 2분기 연속 흑자,손보도 라인업 늘리며 영업기반 확대… 연결 실적 개선 기여 흐름 지속
자회사 카카오페이증권은 매출을 전년 동기 대비 58% 끌어올리며 두 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분기 주식 거래액은 같은 기간 54% 증가해 처음으로 18조 원을 돌파했고 주식 거래 건수는 258% 증가한 72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수수료 수익 확대를 이끌며 연속 흑자를 견고하게 뒷받침했다는 설명이다.
전체 예탁 자산 규모는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4조 2000억 원,증권 주식 잔고는 전년 동기보다 88% 늘어난 2조 6000억 원을 기록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신규상품을 연속 출시하며 라인업 카테고리를 확장했다.카카오페이측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해외여행보험에 이어 선보인 국내여행보험도 출시 1개월 만에 가입자 1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으며‘선물하는 자녀보험’을 통해 가족 관련 카테고리의 범주를‘사용자 주변 지인’까지 넓히는 등 영업기반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 #
[참고자료] 카카오페이
2017년 4월 출범한 (주)카카오페이는 카카오의 테크핀 전문 자회사로,토토리뷰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금융 플랫폼을 구축하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경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지갑 없는 사회로의 전환을 만들어왔다.
2014년 대한민국 최초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 결제,송금,멤버십,청구서,인증 등 기존 금융 활동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혁신적인 생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왔다.2018년 11월 투자 서비스를 시작으로 신용조회,대출비교,자산관리 등 전문 금융 서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누구에게나 열린 금융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2023년과 2024년에는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와 보험 비교 서비스를 출시하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카카오페이는 국가대표 글로벌 페이로서 활발하게 해외에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현재 국내를 넘어 아시아와 유럽,미주까지 50여 개 해외 국가 및 지역과 결제 서비스를 연동 중이다.자회사인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펀드・미니금고 등 일상 속 편리한 투자 및 자산관리를 서비스 제공 중이며,국내 최초 플랫폼 기반 디지털 종합손해보험사인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사용자가 직접 설계하는 보장,함께하면 할인,청구 알림 및 즉시 지급,무사고 환급금 등 혁신적 변화를 시도하며 보험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상생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이로운 흐름,유연한 금융’이라는 ESG 비전 하에 환경,사회,지배구조 각 영역에서 카카오페이만의 이로움을 더하는 다양한 활동 역시 추진하고 있다.특히 카카오페이는 디지털 정보 격차와 관계없이 누구나 디지털 금융을 누리고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카카오페이 비즈니스와 맞닿아 있는 소상공인을 포함해 시니어,자립준비청년 등 디지털 금융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 구성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다양한 ESG 요소를 녹여낸 서비스를 구축해 ESG 경영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마작일번가 작혼 디시
마작 일번가 가챠 연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93년생 : 현재 이익에 급급하지 마라.
마작 일번가 가챠 연출,한은의 2월 소비자동향조사에 의하면 기대인플레이션율은 전월과 같은 3%를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