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차재욱 종합게임채널 & asmr
[앵커]
다음 주부터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혐의 재판이 재개됩니다.
그동안 윤 전 대통령은 차에 탄 채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 출석 모습이 공개되지 않았는데,승부사온라인 머니상법원이 앞으로는 다른 피고인들처럼 지상으로 출입하라고 했습니다.
법원 포토라인에 서는 윤 전 대통령의 모습을 보게 됐습니다.
유주은 기자입니다.
[기자]
윤석열 전 대통령이 법원 포토라인에 서게 됐습니다.
오늘 서울고등법원은 윤 전 대통령이 "12일 예정된 공판과 관련해 법원 서관 쪽 지상 출입구를 통해 출입하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지난 공판까지는 경호 차량에 탄 채 지하 주차장으로 비공개 출석했습니다.
당시 법원은 인파가 몰릴 가능성과 윤 전 대통령의 신변 안전 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찬대 /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지난달 14일)]
"법원 지하주차장 출입을 허가하고,포커 커뮤니티 사이트재판 촬영을 불허했는데,카지노 로즈 배우국민 눈높이에 맞는 원칙 적용인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과거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은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는 동안 법원 포토라인에 섰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서울법원종합청사 서관 회전문을 이용해 법정으로 향하게 될 전망입니다.
윤 전 대통이 포토라인 앞에서 재판 혹은 현안과 관련한 입장이나 심경을 밝힐지도 주목됩니다.
윤 전 대통령 공개 출석에 따라 법원 보안도 강화됩니다.
법원은 내일 오후 8시부터 윤 전 대통령 재판일인 12일까지 일반 차량의 출입을 전면 금지키로 했습니다.
채널A 뉴스 유주은입니다.
영상편집 : 방성재
차재욱 종합게임채널 & asmr
차재욱 종합게임채널 & asmr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매 및 DB 금지] 청년기 작가가 꿈이었던 안 교수는 정년 퇴임 후 교양 소설 '도동 사람'(2021)을 냈지만 본격적인 장편 소설은 이번이 처음이다.
차재욱 종합게임채널 & asmr,지난해 12월 홍익표 당시 민주당 원내대표가 대한상공회의소 최태원 회장과 비공개 면담한 당시 글로벌 보조금 경쟁 상황에 대해 언급하며 “2024년에는 정치권에서도 노력해보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