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七牌梭哈
NO.2: 홀덤 BB 계산
NO.3: 홀덤 리버 뜻
NO.4: 홀덤 림프 뜻
NO.5: 홀덤 수딧
NO.6: 홀덤 수딧 뜻
NO.7: 홀덤 양차 뜻
NO.8: 홀덤 오프수딧
NO.9: 홀덤 용어 정리
NO.10: 홀덤 은어
NO.11: 홀덤 족보
NO.12: 홀덤 파켓 뜻
NO.13: 홀덤 포켓
NO.14: 홀덤 플랍 뜻
NO.15: 홀덤 핸드 순위
NO.16: 홀덤 헤즈업 뜻
연합뉴스 자료사진
(수원=연합뉴스) 이영주 기자 = 대장암 수술로 거동이 힘든 70대 부친에게 기본적인 음식을 제공하지 않는 등 방임한 40대 아들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형사14단독 강영선 판사는 노인복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46)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및 3년간 노인 관련 기관 취업제한을 선고했다.
강 판사는 "피고인은 함께 거주하는 아버지가 거동이 불편해 누워만 있는 상태였음에도 직장 일이 바쁘다는 등의 이유로 피해자에 대한 기본적 보호 및 치료를 소홀히 했다"고 판시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 범행이 피해자가 사망에 이르는 데 한 원인이 되었을 것으로 보여 그 죄책에 상응하는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며 "다만 피고인이 문제해결 능력이나 판단력이 상당히 저하된 상태였던 것으로 보이는 등 경위에 일부나마 참작할 사정이 있는 점 등을 참작해 이번에 한해 형의 집행을 유예하기로 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A씨는 2023년 9월부터 지난해 1월까지 경기도 내 주거지에서 아버지 B씨에게 기본적인 음식을 제공하지 않고,슬롯 미스터리 100 온라인 무료배변주머니를 적절한 기간에 갈아주지 않았으며,욕창과 화상,온몸의 물집 등을 적절하게 치료해주지 않은 혐의로 기소됐다.
B씨는 15년 전 대장암 수술로 배변 주머니를 차고 있는 등 홀로 움직이지 못해 스스로 식사하거나 배변 처리하기 어려운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