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李相赫
NO.2: 세계 포커 랭킹
NO.3: 임요환 포커 랭킹
NO.4: 임요환 포커 상금
NO.5: 포커 플레이어 수입
NO.6: 홍진호 인터뷰
NO.7: 홍진호 임요환 인디언포커
NO.8: 홍진호 임요환 포커
NO.9: 홍진호 포커 디시
NO.10: 홍진호 포커 랭킹
NO.11: 홍진호 포커 상금
NO.12: 홍진호 포커 실력
만장일치 결론…"버핏 회장직 유지,투자자엔 안심"
[로이터=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용래 기자 = 올해 말 은퇴한다고 선언한 미국의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94)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의 후임자로 그레그 에이블(62) 부회장이 선출됐다고 미국 CNBC 방송이 4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CNBC에 따르면 이날 열린 버크셔 해서웨이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에이블 부회장을 차기 대표이사 겸 CEO로 선출했다.
에이블은 내년 1월 1일자로 버크셔 해서웨이의 CEO로 취임하며,버핏은 회장으로 남는다고 CNBC는 전했다.
버핏이 회장직에 남으면 에이블이 CEO를 넘겨받는 과정에서 조직에 안정성을 더할 수 있고 투자자들을 안심시킬 수 있다고 로이터통신은 전망했다.
버핏은 지난 3일 열린 버크셔 해서웨이의 연례 주주총회에서 은퇴 계획을 밝혀 주주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버핏은 지난 2021년 에이블 부회장을 후계자로 지명하고 회사의 비(非)보험 사업 운영을 맡겨왔다.
버핏은 1964년 망해가던 직물회사 버크셔 해서웨이를 인수해 현재 연간 매출이 4천억 달러(약 561조원)에 달하는 지주회사로 키운 인물로,'투자의 귀재','투자의 구루(스승)',사설 토토 경찰 비 타임'오마하(버크셔의 소재지) 현인' 등으로 불린다.
[AFP=연합뉴스 자료사진]
세계 포커 랭킹
홍진호 임요환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경숙 위원장은 "우리는 늘 고강도 압축 노동을 완화하고, 폭염 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튀김, 전, 식기류 삶기 같은 작업은 자제할 것을 요구해왔다"며 "교육당국과 교육청은 노동자의 고충을 확인하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묻고 대책을 세워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진호 임요환 포커,차 대표이사는 당선 인사를 통해 "어려운 대내외 여건 속에서 상공회의소와 충북 지역경제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