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2등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노동당 압승,14년 만에 정권교체 예측
"英,파워볼 2등 당첨금노동자를 위한 나라로 복원하겠다"
[서울=뉴시스] 이명동 신정원 기자 = 영국 차기 총리가 유력한 키어 스타머 노동당 대표는 5일(현지시각) 총선 승리를 환영하면서 "영국은 변화할 준비가 돼 있다.이제는 우리가 실천할 때"라고 밝혔다.
가디언,CNN 등에 따르면 스타머 대표는 4일 치러진 영국 조기 총선에서 북런던에서 승리한 뒤 "오늘 밤,이곳과 전국의 국민이 목소리를 냈다.그들은 변화할 준비가 돼 있다"면서 "변화는 바로 여기서 시작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바로 여러분의 민주주의,여러분의 공동체,파워볼 2등 당첨금여러분의 미래이기 때문"이라면서 "여러분은 투표했고 이제는 우리가 실천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이 저에게 투표했든 안 했든 저는 이 선거구의 모든 사람들을 섬길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스타머 대표는 개표장에 도착해 셀카 자세를 취하고 지지자 사이로 천천히 걸어가면서 환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개표 중 다수당을 확정 지은 뒤 가진 연설에서 "우리가 해냈다.여러분이 선거운동을 하고,투쟁하고,파워볼 2등 당첨금투표한 끝에 이제 그 결실을 봤다"며 "변화는 이제 시작된다"고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4년 반 동안 당을 바꾸기 위해 노력한 결과,변화한 노동당은 조국을 위해 봉사할 준비가 됐다"라면서 "영국(정부)을 노동자를 위해 봉사하도록 복원할 준비가 돼 있다"고 역설했다.
또 "이것이 바로 이 시대 정치의 가장 큰 시험대다.신뢰를 위한 싸움은 우리 시대를 정의하는 싸움"이라며 "조국이 우선이고 당은 그다음이라는 말은 구호가 아니라 처리 원칙이다.우리의 과제는 다름 아닌 이 나라를 하나로 묶는 이상을 새롭게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노동당은 이번 총선에서 과반 의석을 확정 지었다.14년 만에 정권 교체에 성공한 것으로 예측됐다.이에 따라 스타머 대표는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될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
BBC 선거 결과 예측에 따르면 스타머 대표의 노동당은 전체 650석 중 405석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반면 리시 수낵 총리가 이끄는 보수당은 154석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파워볼 2등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워볼 2등 당첨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권 학장은 이 메시지를 의대 학장들 단체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 회원에게 공유하면서 온라인 의사 커뮤니티 등으로 퍼졌다.
파워볼 2등 당첨금,2일 이언주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중대장은 사망한 훈련병에 대해 '자기 성질을 못 이겨 가혹행위, 즉 고문을 한 것'에 다름없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