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신시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교부 청사.ⓒ뉴시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정부가 한국 광복절이자 일본 패전일인 15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등 일본 정치인들이 야스쿠니신사에 공물료를 내거나 참배한 데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
외교부는 이날 대변인 논평을 내고 "정부는 일본의 과거 침략전쟁을 미화하고 전쟁범죄자를 합사한 야스쿠니 신사에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급 인사들이 또 다시 공물료를 봉납하거나 참배를 되풀이한 데 대해 깊은 실망과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부는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자들이 역사를 직시하고 과거사에 대한 겸허한 성찰과 진정한 반성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을 촉구한다"며 "이는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발전의 중요한 토대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고 전했다.
일본 현지 언론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이날 오전 도쿄 지요다구의 야스쿠니신사에 다마구시 대금을 봉납했고,fc신시내기하라 미노루 방위상,fc신시내신도 요시타카 경제재생담당상 등은 직접 야스쿠니신사를 찾아 참배했다
외교부는 이날 오전 다이스케 일본대사관 총괄공사를 초치해 엄중히 항의했다.
fc신시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fc신시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부, 농산물 납품단가 지원 확대첫번째 뉴스픽입니다.
fc신시내,A씨는 이 사건 열흘 전인 2021년 7월 20일쯤 김씨와 또 다른 식당에서 식사했는데, 그날 밥값은 각자 계산했다고 증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