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기부,기업들과 현장 대화
기후위기 극복 기업 발굴·육성
5개 분야 규제자유특구도 조성
중소벤처기업부는 이날 △공정혁신·자원순환 기술 중점 육성 △창업생태계 활성화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성장 제도 정비를 골자로 하는 '기후테크 혁신 스타트업 레벨업 전략'을 발표했다.
먼저 중기부는 중소기업 맞춤형 분야 기술을 중점 육성하고 '시장 선도 분야' 상용화를 가속화한다.탄소 무역규제 대응 등 수출 중소기업의 '공정혁신·자원순환'이라는 2대 중점 육성 분야를 위주로 기후테크 사업화를 촉진하겠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기술 검증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고 인공지능(AI) 첨단 기술 융합을 촉진한다.이에 투입되는 예산은 총 30억원으로 기업 당 사업화 자금 최대 2억원 및 실증 자금 최대 6억원을 지원한다.
또한 SK이노베이션,포스코 등 기후 분야 관심도가 높은 대기업과의 공동 사업화 및 스케일업을 지원한다.한국수자원공사가 운영하는 K-테스트베드도 연계해 성과가 우수한 기업의 조달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혁신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도약도 도모한다.민관 협업을 통해 빌멀린다 재단,'브레이크스루 에너지 벤처스(BEV)' 등 주요 펀드·보조금 정보를 제공하고 컨설팅을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기후테크 전용 규제자유특구 조성에도 나선다.중기부는 △클린테크(재생에너지,분산화) △카본테크(탄소포집·모빌리티) △에코테크(자원순환) △푸드테크(저탄소 식품생산,온라인카지노게임재배) △지오테크(탄소관측,위성정보서비스) 등 5개 분야 전용 규제자유특구를 조성한다.향후 지역의 산업환경,역량 등을 종합 고려해 선정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2027년부터는 기후테크 관련 신산업 제품이 '중소기업자간 경쟁 제품'에 포함될 수 있도록 내년까지 기후테크 기업을 5개 이상 발굴·육성할 계획이다.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기후테크 스타트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청취하고,중장기적인 해결 방안을 전문가들과 함께 모색하겠다"며 "중기부는 기후위기 극복을 위해 기후테크 혁신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듬 룰렛
리듬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5 percent United States Treasury notes due February 2029.
리듬 룰렛,특히 그는 "과거 지수 상단인 PBR 1배를 넘어서기 위해선 기업 실적의 개선이 필수적인 조건"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