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방법
NO.2: 2024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방법
NO.3: 2024 검정고시 접수 기간
NO.4: 2024 검정고시 접수 방법
NO.5: 2025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방법
NO.6: 2025 검정고시 접수 기간
NO.7: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디시
NO.8: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방법
NO.9: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서류
NO.10: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준비물
NO.11: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하는법
NO.12: 검정고시 응시원서
NO.13: 검정고시 접수
NO.14: 검정고시 접수 방법
NO.15: 검정고시 접수 서류
NO.16: 검정고시 현장접수 방법
NO.17: 나이스 검정고시
[서울=뉴시스]이다솜 기자 = 투기자본감시센터,국민연대,행·의정감시네트워크 등 시민단체가 9일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 등을 탈세 혐의로 고발했다.
이들 시민단체는 이날 오전 11시께 서울남부지법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한 뒤 법원에 고발장을 접수했다.고발 대상은 윤 전 대통령과 한 후보를 포함해 이현동 전 국세청장,조희대 대법원장,마작 대명 깡서석호 전 김앤장 변호사 등 총 29인이다.
윤영배 투기자본감시센터 공동대표는 "이 전 국세청장은 연민복지재단을 만들어 윤 전 대통령 측근인 '건진법사' 전성배씨와 혜우스님에게 뇌물을 제공하고 친(親) 김앤장 판사를 통해 무죄로 풀려났다"며 고발요지를 밝혔다.
이어 "연민복지재단을 통한 이 전 국세청장의 제3자 뇌물 범죄는 결국 한 후보가 지휘한 론스타·국민은행·하나은행의 탈세와 노무현 전 대통령이 추징한 2조8000억원을 재탈세한 범죄에 대한 수사 무마가 핵심"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투기자본감시센터와 국민연대 등 시민단체는 지난해 6월 대검찰청에 연민복지재단 뇌물과 탈세 사건을 이원석 검찰총장에게 고발했으나 각하 처분된 바 있다.
이후 같은 해 12월 해당 사건을 공수처에 재고발했으나 재각하되며 재정신청을 통해 서울고등법원에서 재판이 진행 중이다.
한편 이 전 청장은 지난 2017년 연민복지재단 설립 당시 국정원 대북 공작금을 받아 김대중 전 대통령의 비자금 등 뒷조사를 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당시 윤 전 대통령이 수장이었던 중앙지검이 수사를 본격화하는 단계에서 국세청과 국정원과 분리기소되면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검정고시 접수 방법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방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러시아는 이런 스위스의 태도에 반발해 자국 주재 스위스 대사를 초치했다.
검정고시 온라인 접수 방법,한 위원장은 당 공천과 경선에서 현역들이 계속 살아남는 현상에 대해 "우리 당은 지난 선거에서 너무나 심하게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