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발리 테니스 여행
NO.2: 백핸드 발리
NO.3: 테니스 그립
NO.4: 테니스 발리 그립
NO.5: 테니스 발리 영어로
NO.6: 테니스 발리 자세
NO.7: 테니스 스매시
NO.8: 테니스 슬라이스
지하에 묻힌 송유관을 뚫어 석유를 훔치려 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북경찰청은 송유관 안전관리법 위반 혐의로 6명을 검거하고 그 중 3명을 구속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3월부터 7월까지 구미에서 송유관 인근 빈 상가 건물 두 곳을 임차해 땅굴을 판 뒤 송유관에 구멍을 뚫어 석유 절취를 시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일당은 곡괭이와 삽 등을 이용해 땅굴을 팠지만 송유관이 깊이 묻혀 있어 관을 발견하지 못하거나 주민들에게 발각 당해 범행 미수에 그쳤다.
이들은 범행이 들통날까봐 주로 심야 시간에 굴착했고 상가 내에 물건을 진열해두는 등 정상적인 상점처럼 보이게 위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굴착으로 인한 사고 발생 위험과 인명피해 가능성을 우려해 유관기관에 이를 알렸고 현재는 복구를 마쳤다.
경북경찰청은 "송유관 도유 범죄는 폭발과 화재로 인한 인적,게임하기물적 피해 가능성이 높고 환경오염 등 사회에 막대한 영향을 끼칠 수 있어 단호히 대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자 보호 제도와 신고 보상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범죄가 의심이 가는 경우에는 적극적으로 신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니스 슬라이스
테니스 발리 자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달 10일(현지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를 승인하면서 전 세계 자금이 비트코인 ETF에 몰린 덕분으로 풀이된다.
테니스 발리 자세, 전날 경기 하남갑 후보로 확정된 국민의힘 이용 의원이 13일 지역구 재래시장 등을 돌며 주민들과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