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시아 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날 서명식은 윤승조 총장과 고창섭 총장 및 두 대학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두 대학은 대학 통합 효과 극대화를 위해 캠퍼스 총장제,월드컵 아시아 쿼터캠퍼스별 특성화를 추진하고,월드컵 아시아 쿼터지역거점 국립대학교로서 국가 균형발전과 지역 상생발전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세부적으로는 △'대학 통합 신청서'를 바탕으로 한 2027년 3월 1일 양 대학 통합 △ '대학 통합 신청서'의 통합 세부실행계획을 마련하기 위한 양 대학 대학통합실무단 구성 등에 합의했다.
이번 통합 합의는 2023년 5월 상호 협력과 양 대학의 발전을 도모하는 '상생발전협약'을 시작으로 2023년 8월 '단계적 통합원칙 합의',월드컵 아시아 쿼터2024년 2월 글로컬대학30 대도약 이행 협약 등을 거쳐 통합 추진 과제를 완수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그간 두 대학은 교원-직원-학생이 참여하는 통합추진위원회 및 통합기획위원회,월드컵 아시아 쿼터6개 실무 분과위원회를 구성·운영하고 신청서 제출을 위한 통합 실무 협의를 진행했다.
이날 서명한 합의서를 포함한 통합 신청서를 이번 주 내에 교육부에 공식 제출할 예정이다.
아울러,통합대학 교명 후보 선정 등 두 대학이 협의해야 할 과제에 대해서는 구성원의 의견수렴 등을 통해 풀어나갈 계획이다.
윤승조 총장은 "통합 합의는 학생,월드컵 아시아 쿼터교수 그리고 직원 모두에게 보다 나은 교육·근무 환경과 연구기회를 제공하고,월드컵 아시아 쿼터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중요한 첫걸음을 뗀 것으로 2027년 3월 성공적인 통합대학 출범을 위해 아직 합의되지 않은 여러 통합 과제들에 대한 합의점을 찾기 위해 마지막까지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월드컵 아시아 쿼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아시아 쿼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0%) 등 18개 대학의 지역인재전형 비율이 60% 이상이다.
월드컵 아시아 쿼터,미 당국자는 "이들 시설은 우크라이나 전쟁과 무관한 곳이지만 미국에 맞선 러시아의 핵 억지 능력 등 전략 억지 능력을 공격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어 민감한 곳"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