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업다운 파워볼 원벳원
매출 4178억원,당기순이익 457억원
칭다오,이달 30일 운항 재개
칭다오,이달 30일 운항 재개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진에어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58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0.8%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매출은 4178억원으로 2.9%,당기순이익은 457억원으로 33.1% 감소했다.
진에어는 “공급 증가에 따른 경쟁 심화와 환율 상승으로 인한 영업비용 증가 등 어려운 경영 환경이 지속되면서 실적이 악화했다”고 언급했다.
다만 세밀한 수요 분석과 효율적인 항공기 운영 등을 통해 매출 감소를 최소한으로 방어하고,지난 2022년 4분기 이후 10개 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는 입장이다.진에어는 올해 2분기에도 무역 갈등에 따른 국제 정세 불확실성의 영향으로 유가 및 환율 변동성 확대 기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서 인천∼이시가키지마 취항(4월 3일),인천∼칭다오 운항 재개(5월 30일),오렌지 슬롯부산∼울란바토르(5월 22일) 등 취항 노선을 늘리며 수익 기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탄력적 공급과 해외 시장 개발 등을 통해 시장 변동성에도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아울러 진에어는 안전 운항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에어부산,에어서울과의 통합 저비용항공사(LCC) 출범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업다운 파워볼 원벳원
업다운 파워볼 원벳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1일 방송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사위도 없이 둘만의 만남을 가진 백일섭 부녀가 그동안 말하지 못한 깊은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이 그려졌다.
업다운 파워볼 원벳원,com[서울=뉴시스] 김명년 기자 = 가칭 '조국신당' 인재영입위원장을 맡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25일 오전 서울 동작구 메가박스 아트나인에서 열린 '조국신당 창당준비위원회 인재영입 발표식'에서 1호 영입인사인 신장식 변호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