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패스 불법
"피해자 명예와 존엄 회복 위해 노력 지속할 것"
신 차관은 "이옥선 할머니는 위안부 생활의 후유증으로 인한 병환으로 길게 고생하시면서도 일본군 위안부 피해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증언 활동을 하셨다"며 "또 한 분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떠나보내게 돼 매우 가슴 아프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생전에 많은 풍파를 겪으셨던 만큼 평안을 찾으시길 바란다"며 "이제 정부에 등록된 피해자 중 생존자는 단 여섯 분에 불과하다.여성가족부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께서 편안한 여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면밀히 살펴 지원하는 한편,파워볼 복권 1등피해자 분들의 명예와 존엄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할머니가 별세하면서 정부에 등록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240명 중 생존자는 6명이 됐다.
포커패스 불법
포커패스 불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김경훈 예비후보는 "경선이 이뤄지지 않고 전략공천 됐을 때 무소속 연대라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대통령 선거, 지방선거, 총선 등 지금까지 당을 위해 헌신해 왔는데, 경선을 강력히 촉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포커패스 불법,[사진=뉴시스]성태윤 대통령실 정책실장은 20일 SBS '편상욱의 뉴스브리핑'에 출연해 "증원은 불가피한 상황"이라며 "지금 증원을 하지 않으면 이후에는 더 많은 숫자를 늘려야 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