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kbs홈페이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지법 "아내,청주 kbs홈페이지이혼요구하자 협박…실형으로 엄벌"
2021년부터 아내에 성관계 영상 촬영과 성인방송 출연 요구
아내가 스스로 목숨을 끊기 전 성인방송 출연을 요구하며 협박한 전직 군인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12일 인천지법 형사5단독 홍준서 판사는 협박과 감금 등 혐의로 기소된 전직 군인 A(37) 씨에 징역 3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의 범행은 피해자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원인이 됐다"며 "피해자 아버지를 포함한 유가족은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격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고인은 피해자의 방송 수입에 의존하다 이혼을 요구받자 협박했다"며 "범행 동기를 보면 비난받을 가능성이 커 실형으로 엄벌해야 한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이날 피해자 아버지는 앞선 검찰 구형에 훨씬 못 미치는 형이 선고되자 법정 밖에서 바닥에 주저앉아 "날 죽이라"며 울음을 터뜨렸다.
지난달 14일 검찰은 결심 공판에서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A씨에 징역 7년을 구형했다.
A씨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30대 아내 B씨에게 성관계 영상 촬영과 성인방송 출연을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 등으로 구속 기소됐다.
B씨가 요구를 거부하자 A씨는 수차례 B씨를 집에 감금했고,청주 kbs홈페이지B씨는 지난해 12월 피해를 호소하는 내용의 유서를 남기고 숨졌다.
앞서 A씨는 2011년 여성 나체 사진 등을 98차례 인터넷에 올린 혐의(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음란물 유포)도 받았다.
당시 직업군인으로 일한 그는 이 사건으로 강제 전역한 것으로 알려졌다.
청주 kbs홈페이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청주 kbs홈페이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공수처에서는 해병대 채상병 사건으로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을 출국금지했는데 어제 호주대사로 임명을 강행하여 출국하려 했다.
청주 kbs홈페이지,앞서 신원식 국방부 장관은 지난달 26일 기자간담회에서 만리경-1호를 두고 “하는 일 없이 동네 한 바퀴를 돌고 있다”고 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