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856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채널A‘강력한4팀,로또 856장애인 비하 논란 후 시청자의견 수천 건에 방심위 민원도 1500건…갑작스러운 종영에‘아쉽다‘사과도 없다’반응 엇갈려
방심위는 12일 전체회의를 열고 채널A '강력한4팀' 2024년 7월10일자 방송에 법정제재를 전제로 한 제작진 의견진술을 3인 만장일치로 의결했다.의견진술이 의결되면 차후 회의에서 제작진 질의응답 후 제재 여부가 결정된다.대부분의 심의위원들이 중징계(법정제재) 의견을 밝혀 방송사 재허가·재승인 시 감점 사유로 적용되는 법정제재 이상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방송에서 이용환 앵커는 "김호중 씨가 뭔가 법정에 입장을 할 때 '절뚝절뚝' 이런 모습이었다.재판을 마치고 나갈 때도 마찬가지로 '절뚝절뚝' 뭐 이런 모습이었다는 거예요"라며 다리를 저는 흉내를 냈고 "(팬들이) '내가 사랑하는 김호중 어쩌다가'라고 하면서 막 눈물을 흘렸다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엔 가수 김호중씨의 모습을 흉내내며 다리를 절어 김씨를 모욕하고 장애인을 비하했다는 민원이 제기됐다.법정에 등장한 남성과 여성이 김씨의 부친과 모친이 아님에도 잘못 방송하고 법정에 출석한 김씨의 차림새가 특혜를 받은 것처럼 시청자를 혼동케 했다는 민원도 있었다.해당 방송엔 1500건이 넘는 민원이 들어와 올 상반기 종편 기준 가장 많은 민원이 접수됐다.
시청자 반응은 엇갈렸다.유튜브에 올라온 마지막 방송엔 "갑자기 왜 마지막인가.잘 보고 있었는데 아쉽다"라는 댓글과 "끝내 진심 담긴 사과 없이 물러나는 걸로 면피한다"는 댓글이 공존했다.어떤 시청자는 "왜 마지막 방송인지 이유는 알려줘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했다.
이용환 앵커는 13일 미디어오늘과 통화에서 "저는 회사 구성원일 뿐"이라며 "제가 판단한 문제도 아니고 회사 차원에서 하는 것이니 회사를 통해 공식적인 답변을 듣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또 856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856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달 말 채권단은 제3차 채권자협의회에서 제시한 ▲TY홀딩스 등 대주주 지분 100대 1 감자 ▲TY홀딩스 워크아웃 이전 대여금 전액 출자전환 ▲TY홀딩스 워크아웃 이후 대여금 전액 영구채 전환 ▲무담보 금융채권자 50% 출자전환 등 자본확충을 위한 출자전환과 잔여 채무상환 유예 및 이자조정을 통한 태영건설의 재무구조개선안을 결의했다.
로또 856,최근에는 전남도의 국립의대 공모 추진을 둘러싸고 법적권한 유무도 논란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