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렁이 꿈 복권 당첨 - ID=2024-11-30%2Fuhmqpc.html
구렁이 꿈 복권 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요약
분당·일산 등 지자체별 공고…9월 신청받아 11월 확정
27일엔 1기 신도시 이외 지자체와 정부 협의체 발족
연합뉴스분당·일산·평촌·중동·산본 등 1기 신도시 재개발의 선도지구를 선정하기 위한 공모가 시작된다.정부는 1기 신도시 이외 지자체를 대상으로 하는 재개발 논의 협의체도 출범시킨다.
24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경기도 고양시(일산),
구렁이 꿈 복권 당첨성남시(분당),부천시(중동),안양시(평촌),군포시(산본) 등은 25일 각 지자체 누리집에 선도지구 공모지침을 공고한다.선도지구는 2030년 입주를 목표로 1기 신도시 내에서 가장 먼저 재개발에 들어가는 구역이다.
공모지침에는 선도지구 선정을 위한 신도시별 평가기준,특별정비예정구역(안),동의서 징구 절차 및 양식 등이 포함된다.
공모는 특별정비예정구역(안)에 포함된 구역이 대상이다.25일 공고 후 동의율 확보 등 3개월 준비기간을 거쳐,
구렁이 꿈 복권 당첨9월 23~27일 5일간 공모 신청서를 접수한다.이어 10월 중 평가를 거쳐 11월에 신도시별 선도지구가 최종 선정된다.
정부는 지난달 22일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선정계획을 발표했다.선도지구 선정규모는 분당 8천호,일산 6천호,평촌·중동·산본 각 4천호 등으로 하되,
구렁이 꿈 복권 당첨지자체별로 기준물량에 1~2개 구역을 추가 선정할 수 있다.
올해 선정되는 선도지구는 2025년 특별정비구역 지정,
구렁이 꿈 복권 당첨2026년 시행계획 및 관리처분계획 수립,2027년 착공,2030년 입주 등의 목표로 정비가 추진된다.
정부는 1기 신도시 외 기타 노후계획도시의 재개발을 위한 정책 수순도 진행한다.국토부는 27일 기타 노후계획도시 지자체와의 협의체를 발족해 첫 회의를 연다.협의체에서는 전국 단위의 노후계획도시에 대한 기본계획 수립과 선도지구 추진 등의 관련 논의를 한다.
협의체에는 23개 지자체가 참여한다.서울·부산·인천·대구·대전·울산·경기·경남·전북·제주 등 광역지자체 10곳,
구렁이 꿈 복권 당첨수원·용인·안산·시흥·의정부·하남·광명·구리·창원·김해·양산·전주·군산 등 기초지자체 13곳이다.국토부는 이들 지자체에서 선도지구 관련 주민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국토부는 협의체를 통해 지자체에 단계별 자문을 실시하고,지자체 건의사항 등 의견을 수렴·논의하는 등 지원해나간다는 방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