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CK 인벤
NO.2: 黑色沙漠
NO.3: 게임 뉴스
NO.4: 게임 커뮤니티 순위
NO.5: 게임메카
NO.6: 디스이즈게임
NO.7: 라이 엇 커뮤니티
NO.8: 로벤
NO.9: 로아인벤
NO.10: 롤 커뮤니티 순위
NO.11: 루리웹
NO.12: 메랜 인
NO.13: 메벤 인장
NO.14: 와우 디스커버리 인벤
NO.15: 와우인벤
NO.16: 웹진 인벤
NO.17: 인벤 무인도
간호하던 아버지가 약을 제대로 삼키지 못하고 흘리자 화가 나 폭행해 살해한 친아들에게 선고된 징역형 집행유예가 확정됐다.
8일 지역 법조계에 따르면 존속폭행치사 혐의로 징역 3년,집행유예 5년을 선고받은 A 씨는 1심 선고 후 항소장을 제출하지 않았다.
검찰 역시 1심 판결에 항소하지 않으면서 A 씨에게 선고된 징역 3년,집행유예 5년이 확정됐다.
A 씨는 지난해 7월 22일 오후 9시10분쯤 충남 서천군에 있는 주거지에서 아버지인 B 씨가 약을 제대로 삼키지 못하고 입에 머금은 채 흘리자 손바닥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려 숨지게 한 혐의다.
2014년 모야모야병 진단을 받은 B 씨는 2023년 여러 수술을 받은 뒤 A 씨와 함께 살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A 씨는 B 씨가 약을 먹도록 도왔는데 B 씨가 약을 한 번에 삼키지 않고 뱉어내는 일이 반복되자 화가 나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1심을 맡은 대전지법 홍성지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나상훈)는 “사건 범행으로 피해자가 사망해 회복할 수 없는 결과가 발생해 죄책이 무겁지만 수사 과정부터 범행 경위 등을 소상히 밝히고 잘못을 인정했다”며 “피해자를 자신의 주거지에 모시고 간병하며 퇴근 후 대소변 처리를 맡는 등 상당한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보이며 유족이 선처를 탄원하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판시했다.
그러면서 A 씨에게 징역 3년,모바일 무료 게임 추천 디시집행유예 5년을 선고했다.
와우 디스커버리 인벤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All rights reserved.
게임 커뮤니티 플랫폼,초안에 비하면 전기차에 대한 연비 계산이 덜 완화된 셈이지만, 그럼에도 업계에서는 전기차 판매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