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비히로 경마장
버핏,그레그 아벨 버크셔 새 CEO로 임명 요청
트럼프 관세 비판…"무역,무기가 되어서는 안 돼"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 겸 최고경영자가 지난 60년간 이끌어온 버크셔에서 올해 말 은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버핏 회장은 현지시간 3일 미국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서 열린 버크셔 연례 주주총회에서 그레그 아벨 버크셔 비보험 부문 부회장을 새 최고 경영자로 임명해 달라고 이사회에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버핏 회장은 은퇴해도 버크셔 주식을 하나도 팔 계획이 없다며 이는 아벨 부회장이 버크셔를 더 잘 이끌 것이라는 믿음에 기반한 "경제적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버핏 회장은 이날 열린 60번째 연례 주총에서 보호주의 무역 정책이 미국에 장기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버핏 회장은 "무역이 무기가 되어서는 안 된다"며 "세계 다른 나라들이 더 번영할수록 우리가 손해 보는 게 아니라 우리도 그들과 함께 더 번영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우리는 전 세계와 무역을 하려고 해야 하며 우리는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을 하고,바카라 양방 안 걸리는 법다른 나라들도 자기가 가장 잘하는 것을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시열 기자 ]
오비히로 경마장
오비히로 경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오늘날 공화당에서는 도널드 트럼프에 대해 감히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면서 "헤일리는 트럼프를 항상 따라다니는 혼란, 옳고 그름을 구분하지 못하는 무능력, 푸틴 앞에서 움츠러드는 모습에 대해 기꺼이 진실을 말하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오비히로 경마,문과 창문 균열에서 투사 된 햇빛, 그 안에 싸인 어린 소녀 만 멀리서, 보라색 연꽃이 피고 순수하고 아름다운 세계처럼 먼지를 일으키지 않는 것처럼 .